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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식 Diary/Tesla global news

Tesla 4680 배터리 "죽음의 계곡" 시작을 경험할 수 있지만 극복될 것

by teddybearoo 2022. 3. 12.

Tesla의 미래가 4680 배터리의 성공 여부에 달려 있다고 말하는 것은 과소 평가가 아닙니다. 4680 셀이 없으면 Model 3보다 낮은 가격대에서 저렴한 자동차를 만들려는 Tesla의 노력이 헛수고일 것입니다. 그러나 회사가 4680 셀 생산을 늘리는 데 성공하면 Tesla는 앞으로 수십 년 동안 전기 자동차가 개인 운송의 지배적인 형태가 될 수 있는 길을 열 수 있습니다. 

거기에 도착하는 것은 쉽지 않을 것입니다. Tesla는 2020년 9월에 4680 배터리 프로젝트를 공식 발표한 이후로 차세대 셀 생산을 늘리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 왔습니다. Tesla 는 1월에 100만 번째 4680 셀 을 생산했습니다. 그것은 그 자체로 이정표이지만 회사가 새 배터리를 완전히 가동하려면 아직 갈 길이 멀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업계 연구원인 Benchmark Mineral Intelligence는 100만 4680개의 셀이 약 1,200개의 Model Y에 충분하다고 추정합니다. Tesla는 Gigafactory Texas에서만 일주일에 훨씬 더 많은 것을 생산할 계획입니다. 

Tesla의 4680 셀은 기존 배터리처럼 설계되지 않았으며 기존 셀처럼 만들어지지도 않았습니다. Tesla는 2019년 Maxwell Technologies 인수에서 얻은 건식 전극 코팅이라는 새로운 제조 기술을 사용할 계획입니다. 건식 전극 제조를 통해 Tesla는 기존 배터리 생산의 기존 단계를 건너뛸 수 있어 비용을 크게 절감할 수 있습니다 . 

Tesla가 기술을 인수하는 동안 건식 전극 코팅을 사용하여 4680 셀을 대량 생산하는 것과 관련된 혁신 은 엄청난 도전이었습니다. Elon Musk는 공정만을 위한 공장 장비가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여전히 만들어야 한다고 언급했습니다. 

이전에 Maxwell과 함께 일했던 시카고 대학의 Shirley Meng 교수는 Tesla의 4680 배터리 노력이 업계를 변화시킬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또한 차세대 배터리 양산에 대한 테슬라의 도전이 엄청날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Elon Musk)는 배터리 제조 방식을 바꾸고 있습니다. 속도와 규모로 제조하는 것은 정말 정말 어렵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그녀는 또한 Tesla가 4680개 셀에 대한 건식 전극 공정을 확장하기 위해  "죽음의 계곡"을 경험 해야 할 수도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Tesla가 이러한 어려움을 극복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다른 전문가들과 회사의 오랜 추종자들은 새로운 유형의 배터리 셀을 개발하고 램핑하는 것과 관련된 어려움에 동의하는 것 같습니다. Benchmark Mineral Intelligence의 최고 데이터 책임자인 Caspar Rawles는 배터리 생산만을 위한 생산 장비의 미세 조정은 매우 긴 프로세스이며 업계의 베테랑들에게도 어려운 일이라고 말했습니다. “대량 생산에 도달하기 전에 장비를 미세 조정하는 매우 긴 프로세스가 있습니다. 배터리 생산은 숙련된 공급업체에게도 어렵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이것은 확실히 Panasonic의 경우인 것 같습니다. 일본 기술 대기업은 Tesla의 오랜 파트너였으며 이미 EV 제조업체와 함께 Gigafactory Nevada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Panasonic의 에너지 사업부 CEO인 Kazuo Tadanobu의 최근 논평에 따르면 Panasonic도 4680 배터리를 개발하는 데 시간이 걸렸다고 합니다 . Tadanobu는 Tesla가 이미 Panasonic의 4680 셀을 사용할 수 있는 것으로 간주했지만 새 배터리의 대량 생산은 2024년 3월로 끝나는 회계 연도까지 계속 시작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습니다 .  

Tesla의 4680 셀은 Tesla Semi, Cybertruck 및 회사의 주력 슈퍼카인 새로운 Roadster와 같은 차량에 사용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차세대 배터리는 Tesla의 차세대 프로젝트인 25,000달러의 저렴한 전기 자동차 생산에도 사용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Tesla's 4680 battery ramp may experience a “Death Valley” start, but it will be overcome: expert

To state that Tesla’s future lies in the success or failure of the 4680 battery is not an understatement. Without 4680 cells, Tesla’s efforts to create an affordable car at a price point beneath the Model 3 would likely be for naught. But if the comp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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