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la는 Model Y 순수 전기 크로스오버의 새로운 변형에 대한 EPA 승인을 분명히 받았습니다. Tesla의 가장 인기 있는 차량의 새로운 279마일 버전은 지난 저녁 EPA의 Fuel Economy 웹사이트에 등장하여 해당 차량이 기관에서 테스트되었음을 확인했습니다.
Teslarati 는 최근 Tesla가 2021년 4분기 주주 자료의 회사 성명서를 기반으로 오스틴에서 제작한 Model Y에 대한 EPA 승인을 기다리고 있다고 보고했습니다. 우리는 Tesla가 이전 Model Y 변형에 대한 승인을 받았지만 Gigafactory Texas에서 건설되도록 설정된 새로운 구성에 대한 승인을 받지 못했다고 보고했습니다. 이 모델은 Tesla의 새로운 4680 배터리 셀뿐만 아니라 구조적 배터리 팩도 장착할 것입니다. 그러나 FuelEconomy.gov 에 따르면 새로운 Model Y 변종은 279마일의 범위만 장착할 수 있으며 이는 Tesla가 처음에 고객에게 제공할 4680 장착 모델 Y가 아님을 나타내는 것으로 보입니다. InsideEVs 는 처음에 Fuel Economy 웹사이트에서 새로운 Model Y 변형의 출현에 대해 보고했습니다.
지난 1월 Tesla는 북부 캘리포니아의 Kato Road 시설에서 100만 번째 4680 배터리 셀을 생산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것은 Tesla가 분명히 자랑스럽게 생각하는 성과이지만 4680 셀이 수많은 Model Y 차량에 장착될 준비가 되었다는 것이 반드시 확인된 것은 아닙니다. 산업 연구원인 Benchmark Mineral Intelligence에 따르면 1백만 개의 4680 셀 이 약 1,200대의 Model Y 차량을 생산할 것 입니다.
FuelEconomy.gov에 등장한 279마일 등급 모델 Y는 LFP(리튬-인산철-인산염) 전지일 수 있으며, Tesla 및 기타 자동차 제조업체 는 이를 Standard Range 차량에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TESLA는 2월에 신형 MODEL Y를 신청하여 승인을 받았습니다.
EPA는 2월 2일 Tesla로부터 신청서를 접수했다고 에이전시 서류에 나와 있습니다. 그런 다음 EPA는 2월 16일 이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적합성 인증서를 부여했는데, 이는 Tesla가 이 새롭고 신비한 279마일 모델 Y 변형을 제공하기 시작하도록 승인을 받았다는 표시일 수 있습니다.
흥미롭게도 Tesla는 Model Y 변형의 또 다른 EPA 인증을 신청했습니다. 신청서는 2월 23일에 제출되었지만 3월 13일 현재 EPA로부터 자동차가 상업의 흐름에 들어갈 수 있도록 하는 적합성 인증서를 받지 못했습니다 .
현재 Tesla는 디자인 스튜디오에 279마일의 Model Y 변형이 없습니다. 장거리 4륜 구동 및 성능 변형만 주문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특히 회사가 LFP 셀을 장착할 수 있는 새로운 표준 범위 구성을 출시할 계획인 경우 향후 변형을 제공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Tesla는 2021년 8월 Model 3 로 이러한 움직임 을 보였습니다 . Tesla가 Model 3에 대한 높은 주문량과 씨름하고 있을 때 회사는 배송을 기다리는 고객에게 유럽과 아시아에서 사용하는 다른 팩으로 전환할 수 있음을 알렸습니다. 이것은 2020년부터 상하이에서 제작된 Model 3s에서 사용할 수 있는 LFP 팩입니다. 추운 날씨 및 기타 상황에 대한 민감성 때문에 팩은 더 낮은 범위 등급을 제공합니다. LFP 모델 3의 범위는 253마일에 불과합니다.
엘론 머스크 CEO 는 지난해 LFP 팩의 장점을 설명 했다. "이 팩의 의도는 제품 경험이 니켈과 철 사이에 대략 동등하다는 것입니다."라고 CEO가 말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100% 충전을 원하기 때문에 철 팩을 약간 선택하지만 니켈은 ~90%를 선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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