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nasonic의 에너지 사업부 CEO인 Kazuo Tadanobu는 최근 오랜 파트너인 Tesla에 판매될 회사의 곧 출시될 4680 배터리에 대한 몇 가지 통찰력을 공유했습니다. Tadanobu는 다가오는 배터리, 특히 4680 셀이 운송 부문의 변화를 효과적으로 시작하는 방법에 대해 여러 가지 주요 관찰 사항을 언급했습니다.
파나소닉은 약 1년 반 동안 자사의 4680 배터리 를 연구해 왔으며, 쉽지 않았다. 경영진에 따르면, 새로운 배터리의 개발은 "엄청난 양의 체력을 필요로 했다". 4680 배터리를 만드는 것이 기존 셀을 확장하는 것만큼 간단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Tadanobu는 셀의 전체 모양을 변경하는 데 "상당한 신경"이 필요했으며 Panasonic은 Tesla가 "그들이 어떻게 받아들여질지 몰랐다"고 말했습니다.
파나소닉에게 다행스럽게도 Tesla는 일본 회사의 4680 배터리 작업을 인정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Tesla는 Panasonic의 4680 셀이 미국 전기 자동차 제조업체가 추구하는 수준의 성능을 충족하기 때문에 실행 가능한 것으로 간주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Tesla 자체도 자체 4680 셀 생산을 늘리고 있다는 점을 고려할 때 이것은 Panasonic의 4680 프로그램에 대한 좋은 신호입니다.
Tesla의 자체 생산 4680 셀은 텍사스 Gigafactory에서 생산될 Made-in-Texas Model Y에 처음 배치될 것입니다. 지금까지 Tesla의 4680 생산은 Fremont 공장과 가까운 Kato Road의 회사 파일럿 라인으로 제한됩니다. 이는 연간 10GWh까지 증가할 수 있는 잠재력이 있는 시설이지만, 회사는 지난달에 1월에 100만 번째 4680 배터리 셀을 생산했다고 발표하면서 오늘날에도 여전히 개선되고 있습니다. Tesla는 Cybertruck, Semi 및 새로운 Roadster와 같은 곧 출시될 차량의 출시를 고려할 때 가능한 한 많은 4680 배터리가 필요할 것입니다.
파나소닉은 부분적으로 매우 공격적인 LG 에너지 솔루션 및 CATL(Contemporary Amperex Technology Co.)과 같은 경쟁사와 Tesla와 배터리 파트너십 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LG Energy Solution이 2020년에 미래에 Tesla의 1차 배터리 공급업체 가 되겠다고 밝힌 것과 같이 경쟁이 치열함에도 불구하고 Panasonic은 배터리의 품질과 안전성이 스스로를 말해줄 것이라고 믿습니다.
Tadanobu에 따르면 Panasonic의 시장 이점은 "배터리 성능을 높이면서도 안전성을 유지하기 위해 장인 정신을 사용하는" 능력에 있습니다. 그리고 차세대 셀의 개발을 주도한 후 경영진은 Panasonic이 그 자리를 유지하기 위해 매우 열심히 일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Panasonic의 경영진은 “우리는 잃고 싶지 않습니다.
전반적으로 경영진은 Tesla와 같은 고객을 위한 4680 배터리 개발에 대한 Panasonic의 노력은 셀 자체가 운송의 세계를 바꿀 잠재력이 있다는 회사의 믿음 때문이라고 설명했습니다. 4680 배터리 셀이 성공하면 전기차 가격을 낮추는 데 상당한 영향을 미칠 것이다. 그리고 이런 일이 발생하면 전기 자동차 채택이 증가할 것입니다. Tadanobu는 "우리는 그들을 새로운 길로 보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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