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la는 최근 차량 평가 및 자동차 리서치 회사인 Kelley Blue Book(KBB)이 2022 브랜드 이미지 어워드에서 "최고의 전체 럭셔리 브랜드"로 선정했습니다. 이 상은 자동차 쇼핑객들 사이에서 열광적인 차량 라인업을 갖춘 자동차 제조업체를 인정하기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KBB가 언급했듯이 브랜드 이미지는 단순히 브랜드가 존재한다는 것을 소비자가 인지하는 것이 아닙니다. 좋은 브랜드 이미지를 가진 자동차 제조업체는 새 자동차 구매자가 알아볼 수 있고 흥미롭고 매력적인 차량 라인업을 갖추고 있어야 합니다.
Tesla는 Kelley Blue Book의 브랜드 이미지 어워드 에서 3년 연속 "최고의 럭셔리 브랜드" 상을 수상했습니다 . 회사의 차량이 고급차의 전통적인 특성을 반드시 따라야 하는 것은 아니지만 기술, 성능 및 안전의 뛰어난 조합으로 인해 여전히 눈에 띕니다. 모델 3와 같은 Tesla의 전기 자동차가 일반적으로 Apple의 유비쿼터스 iPhone과 비교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Tesla는 Kelley Blue Book의 2022 브랜드 이미지 어워드에서 "최고의 전체 럭셔리 브랜드"만을 수상한 것이 아닙니다. 이 회사는 또한 "최고 가치 럭셔리 브랜드"상과 "가장 세련된 럭셔리 브랜드"상을 수상했습니다. 이 상은 Tesla의 보급형 Model 3 및 최상위 Model S 와 같은 회사의 차량 이 모두 소비자에게 긍정적으로 인식되기 때문에 전기 자동차 부문에 대한 숙달의 증거입니다.
“Tesla의 특징은 전력, 스타일, 첨단 기술입니다. 그러나 놀라운 성능과 한 번의 충전으로 300마일 이상을 이동할 수 있는 능력이 거래를 성사시킵니다. Model 3는 가장 저렴한 Tesla이고 Model S 세단과 Model Y 및 X SUV는 화물과 승객을 위한 공간이 필요한 고객을 수용합니다.”라고 KBB 는 말했습니다 .
2022 브랜드 이미지 어워드에서 Kelley Blue Book은 12,000명 이상의 시장 내 신차 구매자의 의견을 활용했습니다. KBB는 응답자들이 온라인으로 차량 구매에 대한 광범위한 조사를 수행한 정보에 입각한 소비자라고 언급했습니다. 이것은 Tesla의 라인업이 특히 차량 구매에 매우 특별한 소비자들 사이에서 합법적인 경쟁자임을 시사합니다.
'주식 Diary > Tesla global ne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SpaceX, AST SpaceMobile의 첫 우주 기반 기지국 발사 (0) | 2022.03.12 |
---|---|
Tesla 배터리 파트너 Panasonic, 4680 셀 개발에 대한 통찰력 공유 (0) | 2022.03.12 |
SpaceX 최초의 33개 엔진 슈퍼 헤비 부스터가 최대 높이에 도달 (0) | 2022.03.11 |
우크라이나, Elon Musk의 두 번째 Starlink 단말기가 도착했음을 확인 (0) | 2022.03.11 |
SpaceX 변환된 Falcon Heavy 부스터를 빠르게 재사용 (0) | 2022.03.1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