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빔을 사용하여 운전자의 시야에서 파편을 제거하는 미친 앞유리 와이퍼에 대한 Tesla의 아이디어가 미국 특허청에서 공식적으로 발표되었습니다. Tesla는 2019년 5월에 특허를 출원했으며 2021년 말에 마침내 승인되었습니다. 이제 미국 특허청이 특허를 공개하여 공개적으로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Tesla는 오랫동안 자동차에 대한 꽤 미친 혁신적인 아이디어에 관심을 가져왔습니다. 수년에 걸쳐 Tesla는 전자기 선형 액추에이터를 사용하여 앞유리에 습기를 제거하는 차세대 로드스터용 단일 와이퍼 시스템에서 와이퍼가 전혀 사용되지 않는 모든 것을 사용하여 앞유리 와이퍼에 대한 여러 가지 다양한 디자인과 아이디어를 살펴보았습니다. 2019년 11월에 Cybertruck을 공개했을 때. Tesla의 Cybertruck에 대한 가장 최근 목격에 따르면 차량에 와이퍼가 있을 것으로 나타났지만 Tesla는 여전히 디자인을 수정하고 있습니다 .
Tesla가 과거에 와이퍼에 대해 던진 모든 미친 아이디어와 함께 자동차 제조업체의 " 자동차 및 태양광 어셈블리의 유리 제품에 축적된 파편의 펄스 레이저 청소 "에 대한 특허 는 가장 흥미로운 것 중 하나입니다. 원래 2019년 5월에 제출된 Tesla는 최근 미국 특허청에서 아이디어를 발표했습니다. 즉, 특허청이 궁극적으로 특허를 부여하지 않더라도 대중은 여전히 작업을 통해 배우고 부여될 수 있는 다른 시스템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Tesla는 현재 공개된 출원에서 특허를 다음과 같이 설명합니다.
차량용 청소 시스템은 차량의 유리 제품 상의 영역을 조사하기 위해 레이저 빔을 방출하는 빔 광학 어셈블리, 영역 위에 축적된 파편을 감지하는 파편 감지 회로, 및 제어 회로를 포함합니다. 제어 회로는 유리 제품의 영역 위에 축적된 파편의 검출을 기반으로 빔 광학 장치 어셈블리에서 방출된 레이저 빔과 관련된 매개변수 세트를 보정하고, 레이저 빔과 관련된 매개변수 세트,
Tesla가 레이저 윈드실드 와이퍼에 대해 어떤 계획을 가지고 있는지 반드시 확인되거나 알려진 것은 아니지만 특허 내의 그림은 Model S 본체를 표시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Tesla는 자체적으로 일부 차량에서 이러한 유형의 장치를 기꺼이 테스트할 수 있지만 자동차 제조업체는 이 아이디어에 대한 구체적인 계획을 자세히 설명하지 않았습니다.
특허 절차를 설명하는 Tesla의 순서도는 비교적 간단하며 태양 전지판에서 파편을 제거하는 용도도 보여줍니다. 특허는 5단계로 레이저 청소 어셈블리의 사용을 설명합니다.
1. 차량에 장착된 유리제품 부위에 쌓인 이물질 검출
2. 유리 제품의 한 영역에 축적된 파편 감지를 기반으로 빔 광학 어셈블리에서 방출된 레이저 빔과 관련된 매개변수 세트를 보정합니다.
3. 레이저 빔과 관련된 매개변수 세트의 보정을 기반으로 유리 제품에 축적된 감지된 파편에 대한 레이저 빔의 노출 수준 제어
4. 유리 제품의 검출된 파편과 관련된 영역을 레이저 빔으로 조사
5. 검출된 부위에 쌓인 찌꺼기를 레이저빔으로 제거
차량 자체에서 작동하는 것 같지도 않습니다. Tesla는 운전자가 터치스크린, 조이스틱 또는 기타 매체로 레이저를 제어하여 청소 장치의 다양한 작동 구성 요소와 통신할 수 있는 수동 시스템의 가능성에 대해 설명합니다.
기이하고 잠재적으로 풍자적인 아이디어처럼 보이지만 레이저를 사용하여 앞유리를 닦는 것은 Tesla의 아이디어 영역을 너무 지나치지 않을 것입니다. 결국 CEO Elon Musk는 과거에 Roadster가 SpaceX 저온 가스 추진기 덕분에 비행할 것이라고 말했으며 Tesla는 추가 전기 자동차 범위를 위해 토너에 태양 전지를 장착 한 Cybertruck에 대한 특허를 출원했으며 기타 많은 미친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습니다. . 그러나 Tesla가 궁극적으로 사용하는 새로운 레이저 특허는 EV의 연간 유지 비용이 매우 낮기 때문에 소유자가 처리해야 하는 최소한의 유지 관리 비용만 줄일 수 있습니다.
https://www.teslarati.com/teslas-crazy-laser-windshield-wipers-published-us-patent-offi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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