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la는 자동차 제조업체의 차량에 대한 수요가 회사의 생산 능력을 계속 초과함에 따라 Model Y 및 Model X의 여러 트림 수준에 대한 배송 대기 시간을 2023년으로 다시 미뤘습니다.
Tesla는 2021년과 2022년에 생산 능력을 확장하기 위해 계속 노력하면서 자동차 수요가 놀라운 수준에 도달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텍사스 기가팩토리(Gigafactory Texas)가 곧 열릴 계획과 북부 캘리포니아에 있는 프리몬트 공장(Fremont Factory)의 잠재적 확장에 대한 극히 예비적인 아이디어로 Tesla는 차량의 예상 인도 날짜의 여러 구성을 2022년을 지나 2023년으로 미뤘습니다.
목요일에 Twitter 사용자가 처음 알게 된 Tesla의 Model Y는 각각 2023년 1월에서 2023년 4월까지 및 2022년 10월에서 2023년 1월까지 예상되는 인도 날짜를 가진 완전 전기 크로스오버의 장거리 및 유도 바퀴가 있는 장거리 구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Model Y Performance는 여전히 2022년에 배송될 예정이며 범위는 6월과 7월 사이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Model 3 및 Model S는 여전히 2022년에 인도 가능한 각 차량 트림 레벨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Model S는 이번 주 초 일부 구성을 1월로 뒤로 미뤘지만 2022년에 인도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모델의 기본 트림 3의 예상 배송일은 2022년 6월~8월, Long Range는 6월~8월, Performance는 6월~7월입니다. Model S Long Range는 2022년 7월~9월에 배송될 예정이며 Plaid는 a를 들고 있습니다. 2022년 6월 또는 7월 인도.
일론 머스크 CEO는 과거 테슬라의 수요가 문제가 아니라 생산 능력이 문제라고 밝힌 바 있다. Hertz가 지난 10월 Tesla에 100,000대의 차량을 주문했을 때 Musk는 임대 회사가 현재 Model Y를 포함하는 차량을 받는 방법에 대해 말하면서 "Tesla는 생산보다 수요가 훨씬 더 많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Tesla는 또한 "인플레이션 압력"으로 인해 최근 네 대의 차량 모두에 대한 가격을 인상했습니다 . 최근 인상된 인상으로 인해 Model 3 및 Model Y는 California Clean Air 리베이트 프로그램 에서 제외되었으며 Model X Plaid는 $12,500로 가장 큰 가격 인상을 받았습니다.
Tesla가 Gigafactory Texas가 이러한 추정치에서 생산량을 늘릴 가능성을 고려하고 있는지 여부는 알 수 없습니다. 시설을 램핑하는 데 시간이 걸릴 수 있지만 Tesla는 텍사스 시설에서 일부 Model Y 빌드를 적극적으로 제조하고 있으므로 공장이 Tesla의 연장된 대기 시간을 조만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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