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la는 Autopilot Computer 2.5가 장착된 특정 차량의 후방 이미지 디스플레이가 지원 이벤트인 NHTSA 시작보다 2초 이상 지연될 수 있기 때문에 947 Model 3, Model S 및 Model X 차량에 대한 새로운 리콜을 발표했습니다. 문서 상태.
영향을 받는 차량 인구는 앞서 언급한 대로 1,000대 미만입니다. 리콜은 2017-2020 Model 3, 2018-2019 Model S 및 2018-2019 Model X에 영향을 미칩니다.
"오토파일럿 컴퓨터 2.5가 장착되고 2021.44.25와 2021.44.25.2(포함) 사이의 펌웨어 릴리스를 실행하는 특정 영향을 받는 차량에서 후방 이미지는 FMVSS 111, S5.5.3을 준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지원 이벤트의 시작" NHTSA 문서에는 비준수에 대한 설명이 나와 있습니다.
“후방 카메라 디스플레이의 지연된 가용성은 운전자의 후방 시야에 영향을 미치고 충돌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운전자는 숄더 체크를 하고 미러를 사용하여 차량을 계속 후진시킬 수 있습니다.”라고 NHTSA는 문제의 잠재적인 안전 위험에 대해 말했습니다.
이 문제는 버전 2021.44.24가 자동차에 적용되는 2021년 후반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로 인해 발생했을 수 있습니다. NHTSA는 소유자가 차량을 업데이트한 직후 "테슬라의 차량 모니터링 도구는 Autopilot Computer 2.5가 장착되고 펌웨어 릴리스 2021.44.25를 실행하는 Model 3 차량에서 비정상적인 컴퓨터 재설정 빈도를 식별했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Tesla는 며칠 전에 자발적으로 리콜을 발표했습니다. “2022년 3월 11일, 근본 원인을 확인하고 적합성 평가를 완료한 후 Tesla가 실시한 테스트에서 부적합 사항을 찾지 못함에도 불구하고 소비자 불만에서 처음 확인된 것처럼 영향을 받는 차량의 비준수"라고 NHTSA 서류는 밝혔습니다.
Tesla는 상태를 수정하고 백미러 이미지 디스플레이가 FMVSS 111 S5.5.3을 준수하도록 하는 2021.44.30 의 펌웨어 릴리스로 문제를 해결할 것입니다.
NHTSA의 연방 자동차 안전 표준에 따르면 FMVSS 111 S5.5.3은 백미러 이미지 응답 시간에 대한 특정 지침을 제시합니다. 기관의 2021년 보고서에 따르면 백미러 응답 시간의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S5.5.1 및 S5.5.2(S6.2.1 및 S6.2.2)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후면 이미지는 S14.2에 따라 테스트할 때 지원 이벤트(변속기 기어) 시작 후 2.0초 이내에 표시되어야 합니다. 선택기를 반대로 배치). 이미지 65 응답 시간 테스트를 위해서는 차량 내부 온도가 150C~250C(590F~770F) 사이여야 합니다.”
Tesla는 올해 6건의 리콜을 실시했으며, "롤링 스톱" 부터 안전벨트 차임까지의 문제는 미국 안전 규제 기관의 조사 대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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