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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식 Diary/Tesla global news

Tesla Model 3, Y는 '인플레이션 압력'으로 인한 가격 인상 후 CVRP 리베이트에서 제외

by teddybearoo 2022. 3. 26.

Tesla의 대중 시장 Model 3 및 Model Y 차량은 "인플레이션 압력"으로 인한 자동차 제조업체의 최근 가격 인상에 따라 California Clean Vehicle Rebate Project(CVRP)에서 제외되었습니다.

CVRP 프로그램 담당자는  Tesla가 적용한 가격 인상이 EV를 프로그램의 MSRP 상한선 이상으로 밀어 올린 후 Model 3 및 Model Y가 최근 프로그램에서 제외 되었다고 CarsDirect 에 말했습니다. Model Y의 $60,000 이상의 가격표가 SUV에 대한 가격 임계값으로 인해 크레딧을 받을 자격이 없고 2월에 출시된 자동차에 대해 조직의 MSRP 한도인 $45,000를 초과했을 때 Model 3에서 $2,000 크레딧이 제거되었습니다.

3월 15일 또는 그 이전에 차량을 주문한 모든 고객은 여전히 ​​$2,000 리베이트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담당자에 따르면 적격 여부는 배송일이 아닌 주문 날짜를 기준으로 한다.


보고서에 따르면 CVRP 크레딧을 받을 수 있는 자격을 갖추는 것은 간단한 과정이 아닙니다. 차량이 CVRP 크레딧을 받을 수 있는 자격은 목적지 요금을 포함하지 않은 차량 기본 트림 레벨의 MSRP를 기반으로 합니다. Mach-E의 기본 트림 수준이 여전히 $60,000 MSRP 상한보다 낮기 때문에 $70,000 Ford Mustang Mach-E GT Performance 트림은 여전히 ​​크레딧을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현재 가장 저렴한 Model Y는 Long Range All-Wheel-Drive 구성으로, 잠재적인 절감 효과를 고려하기 전 $62,990에 가격이 책정되어 Tesla의 Model Y 트림 모두 프로그램에서 제외됩니다.

테슬라 최고경영자(CEO) 일론 머스크(Elon Musk)가 지난주 트위터를 통해 테슬라와 그의 항공우주 기업인 스페이스X(SpaceX) 가 인플레이션 압력을 느끼고 있다고 말하면서 가격 인상이 예상됐다 . 하루 만에 Tesla 는 라인업의 모든 차량에 가격 인상을 적용 했으며 Model X Plaid는 $12,500로 가장 큰 인상을 받았습니다.

보고서는 또한 CVRP 담당자가 Tesla 고객들이 변경 사항에 대해 질문하기 위해 많은 양의 전화를 걸어왔다고 밝혔습니다. Tesla 고객은 또한 자동차 제조업체가 200,000대 이상을 판매했기 때문에 $7,500 상당의 연방 EV 세금 공제를 받을 자격이 없습니다. General Motors는 현재 프로그램에 대한 자격이 없는 유일한 다른 제조업체입니다. 이번 주에 Polestar는 기본 가격이 $45,000 이상이므로 CVRP 크레딧을 받을 수 없는 Single Motor Polestar 2 에 대한 주문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Polestar는 200,000개 단위를 판매하지 않았 으므로 고객은 $7,500 크레딧을 받을 수 있습니다 .

Tesla는 Model 3의 기본 트림 레벨이 $45,000 아래로 떨어지면 CVRP 크레딧을 다시 받을 수 있습니다. 2020년 3월 COVID-19 전염병이 시작된 이후 반도체와 칩을 포함한 공급망 부족에 대한 수요가 높기 때문에 이러한 일이 발생하면 공중에 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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