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la( NASDAQ: TSLA )가 2022년에 2개의 새로운 생산 시설을 개장하는 성과는 자동차 제조업체의 활성 자동차 생산 시설 수가 두 배로 늘어났습니다. 회사의 오랫동안 기다려온 베를린 및 텍사스 기가팩토리가 생산과 납품 모두에 활성화되는 이 성과에도 불구하고 중국에 있는 Tesla의 Gigafactory 상하이는 몇 주에 걸친 폐쇄의 영향을 받아 1개 이상의 생산 증가를 계속할 수 있는 자동차 제조업체의 능력을 차단했습니다. 연간 백만 단위.
Tesla가 오늘 저녁 늦게 1분기 실적을 발표할 예정이므로 CEO Elon Musk와 공동. 상하이 셧다운의 결과로 자동차 제조업체가 보게 될 결과에 대한 추가 설명을 제공해야 합니다. 이 공장은 2021년 Tesla의 가장 생산적인 공장으로 2021년에 자동차 제조업체의 납품량의 51.7%를 차지했습니다. Gigafactory Berlin이 계속해서 성장함에 따라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유럽 전역에 추가 지원을 제공하는 Gigafactory Shanghai는 작년에 무거운 짐을 딛고 자리를 잡았습니다. Electrive 에 따르면 중국에서 BYD에 이어 두 번째로 많이 팔리는 제조업체라는 존경할만한 위치를 유지하기 위해 모든 방향에서 경쟁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Gigafactory Shanghai의 여러 주 생산 중단으로 인해 일부 분석가와 투자자 는 Tesla가 2분기 전망과 관련하여 오늘 저녁에 무엇을 발표할 수 있을지 우려하고 있습니다. 상하이의 중단이 우려할 만한 이유가 될 것입니까?
Tesla는 310,047대로 1분기 차량 인도 측면에서 또 다른 기록적인 분기를 보고했습니다. 머스크는 이달 초 트윗에서 "공급망 중단과 중국의 코로나19 제로 정책으로 인해 *예외적으로* 어려운* 분기였다"고 썼다. "Tesla 팀과 주요 공급업체의 뛰어난 작업 덕분에 하루를 절약할 수 있었습니다."
Tesla가 COVID-19의 여파에 다시 한번 대처해야 한다면 비즈니스 관점에서 완벽한 시기였을 것입니다. 상하이 시설이 몇 주 동안 가동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Tesla는 베를린과 오스틴에서 잠재적으로 2분기 초반에 일부 여유 공간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이번 분기가 마무리되기 시작하면 베를린과 오스틴이 중국의 셧다운으로 인해 손실된 3주를 만회할 것으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상하이는 어제 부터 더 통제된 교대 근무로 활동적이므로 한 달 안에 최대 속도로 복귀할 수 있습니다.
Wedbush의 Dan Ives는 "지난 3주를 감안할 때 6월 분기 초반에 대략 50,000개의 유닛이 줄어들 것으로 예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두 개의 새로운 공장이 새로 문을 열었다는 소식이 상하이의 폐쇄를 능가하지는 않을지 모르지만 그것은 투자자와 거리가 결정할 문제입니다. 오늘 밤 Tesla의 어닝 콜은 의심할 여지 없이 2022년 2분기가 회사의 기록적인 9분기 연속 배송 성장의 끝이 될지 여부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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