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와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반드시 가까운 사이는 아닐 수도 있지만, 인플레이션 감소법(IRA)은 전기 자동차 제조업체가 오늘날 가장 지연된 제품 중 하나인 Tesla Semi를 마침내 출시하도록 고무한 것으로 보입니다. 조금 재미있긴 하지만 Tesla Semi는 IRA의 인센티브에 잘 맞는 것 같습니다.
Tesla Semi는 2017년 말에 공개되었으며 EV 제조업체는 그 이후로 프로토타입 테스트를 중단하지 않았지만 Class 8 순수 전기 트럭의 실제 배송은 여러 번 연기되었습니다. 이것의 일부는 Tesla의 배터리 제약으로 인해 전 세계적으로 회사의 차량 생산을 계속 제한했습니다.
Tesla는 세계에서 가장 많은 전기 자동차 제조업체이지만 회사의 기존 배터리 공급은 향후 계획된 공격적인 램프를 지원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방대한 배터리 팩을 탑재한 Tesla Semi는 이 단계에서 진입하기에 비실용적인 차량처럼 보였습니다.
Elon Musk는 thadhe Semi가 Tesla의 일반 EV의 약 5배의 배터리 용량을 사용하지만 실제로는 5배에 달하는 배터리 용량을 사용하지 않는다고 CEO 설명과 함께 과거에 많은 것을 제안했습니다. 그러나 Bloomberg News 보고서에 따르면 Joe Manchin 미국 상원의원과 Chuck Schumer 다수당 원내대표가 Biden의 기후 의제의 일부를 제정할 법안에 합의했다고 밝혔을 때 상황이 바뀐 것 같았습니다.
그 중에는 전기 자동차에 대한 인센티브가 있습니다. 그러나 승용차에 대한 인센티브는 많은 헤드라인을 장식 했지만 Tesla Semi와 같은 상업용 전기 자동차 는 트럭당 40,000달러까지 올라갈 수 있는 훨씬 더 강력하고 주목할만한 인센티브를 받을 수 있습니다. Elon Musk가 EV 인센티브에 반대하는 발언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Tesla는 결국 올 12월에 Semi의 첫 번째 인도를 발표했습니다.
Semi에 대한 적격한 인센티브가 Tesla가 이 단계에서 차량을 램프하기 로 결정한 이유 중 하나 라면 순수 전기 클래스 8 트럭의 가격이 조정된 가격대에서 출시될 가능성이 있음을 시사합니다. Tesla Semi는 초기 공시 가격이 $150,000~$180,000임에도 불구하고 이미 디젤 동력 차량보다 더 비쌉니다. 그러나 Tesla가 차량 가격을 더 많이 올리면 $40,000에 달하는 인센티브가 잠재적 구매자에게 세미를 더 맛있게 만들 것입니다.
전체 상황에서 가장 아이러니한 요소는 아마도 머스크와 바이든의 관계와 관련이 있을 것입니다. 미국 대통령은 전기차 혁명에서 미국의 기수로 제너럴 모터스(GM)와 같은 노조 기반의 레거시 자동차 제조업체를 선호한다는 점을 분명히 하여 한때 GM CEO 메리 바라를 전기차 전환의 리더 로 지명 했습니다. Elon Musk는 또한 바이든이 과거에 테슬라를 무시하는 경향을 비판했습니다. 그러나 IRA로부터 Semi의 잠재적 인센티브를 고려할 때 아마도 Biden은 결국 Musk와 Tesla를 돕게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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