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on Musk는 Tesla의 혁신이 진정으로 다른 기계를 만드는 거대한 기계인 차량 공장에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이것은 현재 회사의 베스트 셀러 차량인 Model 3 세단과 Model Y 크로스오버를 생산하는 Gigafactory Shanghai와 같은 시설의 경우입니다.
Tesla는 현재 미국 외 지역에 두 개의 자동차 공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테슬라는 지난달 독일 독일 공장인 기가팩토리 베를린(Gigafactory Berlin)의 첫 배송 행사를 열었다. Giga Berlin의 개막 행사까지 가는 길은 험난했습니다. 부분적으로는 많은 관료 형식과 시설을 강력하게 반대하는 그룹의 논란 덕분이었습니다. Giga Berlin의 지연이 너무 눈에 띄게 되어 나중에 건설을 시작한 더 큰 시설인 Giga Texas가 불과 몇 주 후에 개장 행사를 열었습니다.
그러나 Giga Berlin을 괴롭히는 지연에도 불구하고 Elon Musk는 시설의 생산 램프가 결코 느리지 않을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Musk는 Gigafactory 베를린과 텍사스의 차량 생산 램프에 대한 회사의 기대에 대한 질문에 대답하면서 두 시설이 Giga Shanghai보다 더 빠른 속도로 생산량을 늘려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 이것은 Giga Shanghai가 상대적으로 짧은 시간에 차량 생산량을 늘린 것을 보았을 때 CEO의 강력한 성명서였습니다.
“우리가 많이 배웠기 때문에 램프 생산은 상하이보다 빠를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이제 여러 위치에서 Y 램프를 통과했습니다. 우리는 분명히 우리가 배운 것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만족하거나 자격을 갖추기를 원하지 않지만 더 많은 것을 배웠고 Model Y의 생산을 단순화하기 위해 많은 일을 했기 때문에 이것은 더 빠른 진입로가 되어야 합니다. 텍사스와 베를린 내에서 더 빠른 램프"라고 Musk는 말했습니다.
이러한 단순화의 대부분은 Tesla가 수년 동안 강박적으로 개발해 온 혁신에 있습니다. 여기에는 차량 제작에 사용되는 구성 요소를 대폭 줄이는 메가캐스트 사용 과 더 크고 강력하며 생산 비용이 저렴한 4680 셀의 사용이 포함됩니다. Musk는 구조적 배터리 팩만 사용하면 Giga Berlin과 같은 시설 에서 차체 공장의 크기를 눈에 띄게 줄일 수 있다고 언급하면서 이러한 효율성 중 일부를 암시했습니다.
머스크는 “구조용 팩과 전면 및 후면 주물이 있으면 차체 공장의 크기가 표준 자동차 제조 방식에 비해 60% 이상 줄어듭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주식 Diary > Tesla global ne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Tesla(TSLA)는 1분기 실적이 월스트리트 애널리스트들을 "말문이 막히게 하여" 상승 (0) | 2022.04.22 |
---|---|
Elon Musk는 Tesla의 초창기 이야기와 설립 방법을 다시 설명 (0) | 2022.04.22 |
Tesla Cybertruck 및 Semi는 800볼트 아키텍처의 후보 (0) | 2022.04.22 |
테슬라, 2022년 자동차 150만대 생산 목표 (0) | 2022.04.22 |
Elon Musk는 젊은 기업가들에게 리튬 사업에 뛰어들라고 조언 (0) | 2022.04.2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