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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식 Diary/Tesla global news

Tesla FSD 베타 v10.11, 작동하는 경우 안전 점수 요구 사항을 95로 낮출 수 있다

by teddybearoo 2022. 3. 14.

Tesla FSD 베타 v10.11의 릴리스 정보는 최근 온라인에서 공유되었으며 고급 운전자 지원 시스템에 대한 여러 중요한 개선 사항을 강조했습니다. Elon Musk는 v10.11이 잘 작동하면 Tesla가 프로그램의 안전 점수 요구 사항을 95로 낮추는 것을 고려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머스크 는 "이 버전이 잘 작동한다면 최소 안전 점수를 95로 낮출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안전 점수를 95로 낮추면 더 많은 Tesla 운전자가 FSD 베타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많은 Tesla 소유자가 FSD 베타 테스트를 돕겠다는 의사를 표명했지만 회사에서 구현한 안전 점수 시스템은 어려운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Tesla가 안전 점수가 98-99 범위인 운전자에게 FSD 베타 액세스를 개방하더라도 이러한 등급을 받는 것은 여전히 ​​상당한 작업입니다.

FSD 베타의 최신 버전은 상당한 개선 사항을 도입하여 Tesla를 완전한 자율성에 더 가깝게 만들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Musk는 Twitter의 Teslarati  기사에 대한 최근 논평에서 v10.11의 벡터 레인이 Tesla AI에 대한 상당한 아키텍처 개선이라고 지적했습니다  . V10.11의 릴리스 노트 에는 VRU 감지 의 상당한 개선뿐만 아니라 전환 또는 병합 시 불필요한 속도 저하 감소가 언급되어 있습니다 .

많은 저명인사가 FSD 베타 프로그램을 더 많은 운전자에게 개방한 Tesla를 비판했습니다. 그러나 Tesla의 타이밍은 적절할 수 있습니다. 완전자율주행차와 주행 시스템의 풍경은 최근 들어 변화하고 있는 듯하다. 바로 지난 주, 미국 고속도로 교통 안전국(NHTSA) 은 사람 운전자를 위한 전통적인 수동 제어 기능이 없는 자율 차량을 포함하도록 탑승자 보호를 위한 차량 안전 표준을 업데이트했습니다 . 

NHTSA의 최근 움직임은 자동차 산업의 미래가 자율주행 차임을 암시합니다 . NHTSA 부국장인 Dr. Steven Cliff는 “ADS 장착 차량에서 운전자가 사람에서 기계로 바뀌면서 사람을 안전하게 보호해야 할 필요성은 동일하게 유지되며 처음부터 통합되어야 합니다. "이 규칙을 통해 우리는 제조업체가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도록 합니다."

 

Tesla may lower Safety Score requirement to 95 if FSD Beta v10.11 performs well

The release notes for Tesla FSD Beta v10.11 were recently shared online, and they highlighted a number of critical improvements coming to the advanced driver-assist system. Elon Musk noted that if v10.11 performs well, Tesla would consider lowering the pro

www.teslarati.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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