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la FSD 베타 v10.11의 릴리스 정보는 최근 온라인에서 공유되었으며 고급 운전자 지원 시스템에 대한 여러 중요한 개선 사항을 강조했습니다. Elon Musk는 v10.11이 잘 작동하면 Tesla가 프로그램의 안전 점수 요구 사항을 95로 낮추는 것을 고려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머스크 는 "이 버전이 잘 작동한다면 최소 안전 점수를 95로 낮출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안전 점수를 95로 낮추면 더 많은 Tesla 운전자가 FSD 베타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많은 Tesla 소유자가 FSD 베타 테스트를 돕겠다는 의사를 표명했지만 회사에서 구현한 안전 점수 시스템은 어려운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Tesla가 안전 점수가 98-99 범위인 운전자에게 FSD 베타 액세스를 개방하더라도 이러한 등급을 받는 것은 여전히 상당한 작업입니다.
FSD 베타의 최신 버전은 상당한 개선 사항을 도입하여 Tesla를 완전한 자율성에 더 가깝게 만들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Musk는 Twitter의 Teslarati 기사에 대한 최근 논평에서 v10.11의 벡터 레인이 Tesla AI에 대한 상당한 아키텍처 개선이라고 지적했습니다 . V10.11의 릴리스 노트 에는 VRU 감지 의 상당한 개선뿐만 아니라 전환 또는 병합 시 불필요한 속도 저하 감소가 언급되어 있습니다 .
많은 저명인사가 FSD 베타 프로그램을 더 많은 운전자에게 개방한 Tesla를 비판했습니다. 그러나 Tesla의 타이밍은 적절할 수 있습니다. 완전자율주행차와 주행 시스템의 풍경은 최근 들어 변화하고 있는 듯하다. 바로 지난 주, 미국 고속도로 교통 안전국(NHTSA) 은 사람 운전자를 위한 전통적인 수동 제어 기능이 없는 자율 차량을 포함하도록 탑승자 보호를 위한 차량 안전 표준을 업데이트했습니다 .
NHTSA의 최근 움직임은 자동차 산업의 미래가 자율주행 차임을 암시합니다 . NHTSA 부국장인 Dr. Steven Cliff는 “ADS 장착 차량에서 운전자가 사람에서 기계로 바뀌면서 사람을 안전하게 보호해야 할 필요성은 동일하게 유지되며 처음부터 통합되어야 합니다. "이 규칙을 통해 우리는 제조업체가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도록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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