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Diary/Tesla global news

Tesla, EV 구매의 인기를 가속화하고 있어

by teddybearoo 2022. 8. 3.

Tesla가 대중적인 이름 이 되면서 Park Associates의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구매 의도가 6% 증가 했습니다.
Ford, GM 및 Stellantis와 같은 다른 주요 OEM도 자체 EV를 발표하고 마케팅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Tesla는 EV를 가장 적극적으로 옹호해 왔으며 목표를 계속 달성하고 있습니다.

연구
전기 자동차 시장이 계속해서 꽃을 피우고 성장함에 따라 Park Associates의 연구는 에너지 분야에 큰 변화가 올 것이라고 예측합니다.
이 연구는 EV 소유자 인구 통계, 소유 차량 유형, EV에 대한 전반적인 인식 및 기능, 전년 대비 EV 충전 빈도, EV 계획자가 소유한 차량 유형 등을 강조합니다.
리서치 회사는 8월 4일 목요일에 열리는 제13회 소비자 참여 스마트 에너지 정상 회담 의 일환으로 가상 세션인 전기 자동차: 소비자를 위한 새로운 시대 에서 에너지 및 스마트 홈 시장 ​​부문의 통찰력을 공유할 예정입니다 .



전기 자동차: 소비자를 위한 새로운 시대
현재 미국 가정의 26%가 전기차에 대해 잘 알고 있지만 이는 바뀔 것입니다.
가상 세션에서는 이러한 변화를 다루고 시장에서 증가하는 EV 수와 EV 채택 증가에 대해 다룰 것입니다. 그들은 또한 그리드와 EV 성장을 지원하는 데 필요한 인프라에 대해 이야기할 것입니다.
ChargePoint의 최고 마케팅 책임자인 Colleen Janson은 "EV 성장 및 전망" 및 "장벽 허물기: 인프라 및 충전소"라는 두 개의 패널과 함께 선보일 예정입니다.

TESLA가 가명이라는 것이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연구는 주로 EV와 EV 충전에 중점을 두고 있지만 Tesla가 아니었다면 오늘날 EV는 인기를 얻지 못했을 것입니다.
Tesla는 광고비를 지불하지 않는다는 점에서 매우 독특한 회사입니다. 그러나 지금은 가명입니다.
이는 경쟁자들이 자체 EV를 시장에 출시함으로써 Tesla를 제치는 데 집중함에 따라 EV를 인기 있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Tesla가 가명으로 부상하고 이러한 주요 자동차 제조업체가 자체 EV를 시장에 출시하려고 함에 따라 EV 구매 의향이 최근 6% 증가했습니다. 이것은 전기를 사용하려는 소비자에게 좋은 것입니다.

테슬라의 주요 라이벌
Tesla의 주요 라이벌은 자동차 제조업체가 아닙니다. 2022년 5월, Elon Musk는 Tesla의 실제 경쟁자가 자동차 산업 자체보다 훨씬 더 크다고 지적했습니다. 아람코입니다.
"지속 가능한 에너지 제품을 만드는 Tesla의 시가 총액이 화석 연료를 생산하는 Aramco의 시가 총액을 초과하면 미래가 지구에 좋을 것임을 알 수 있습니다."

 

Tesla is accelerating the popularity of EV purchases

As Tesla became a household name, purchase intention has gone up 6% according to new research from Parks Associates

www.teslarati.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