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la의 제조 확장 프로젝트의 일부는 Tesla가 프로젝트의 두 번째 단계 건설을 완료한 지 거의 한 달 후인 7월 22일 상하이 시 생태 및 환경국에 의해 공식적으로 위임되었습니다.
문서에 따르면 Tesla는 6월 30일에 라인 확장 업그레이드를 완료했으며 시운전이 생산을 다시 시작하기 전에 남은 유일한 단계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문서에 따르면 이 프로젝트는 7월 22일에 공식적으로 승인되었습니다. 공사는 2021년 1월 30일에 시작되었습니다.
프로젝트에 대한 국의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 프로젝트에는 차량 스탬핑, 용접, 페인팅 및 최종 조립과 같은 생산 프로세스가 포함됩니다. 프로젝트가 완료되면 순수 전기차 생산능력이 추가될 것”이라고 말했다.
생태환경국에서 제출한 환경영향평가 문서에 따르면 이 단계에는 새 차체 공장, 새 용접 스테이션 및 페인트 공장 건설이 포함됩니다. 이 프로젝트는 처음에 "New Model Preliminary Startup Project"를 지원하기로 되어 있었지만 올해 초 4분기 실적 발표에서 CEO Elon Musk에 의해 이 프로젝트가 결국 중단되었습니다.
“글쎄요, 우리는 현재 25,000달러짜리 차에 대해 작업하고 있지 않습니다. 우리는 — 당신도 알다시피, 언젠가는 그렇게 할 것입니다. 하지만 우리는 지금 우리의 접시에 충분합니다. 솔직히 우리 접시에 너무 많습니다. 그래서, 언젠가는 있을 것입니다.”
PanDaily 는 자동차 제조업체가 공급 부족으로 인해 현재 차량 라인업을 유지하기 위해 전환함에 따라 작년에 정부에 제출된 EIA에서 25,000달러 차량이 궁극적으로 폐기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대신, 회사 는 연구 개발 센터를 추가하고 더 많은 생산량을 지원하기 위해 Model 3 및 Model Y 제조 라인을 계속 확장할 계획이었습니다.
6월에는 Model 3와 Model Y 라인 업그레이드가 성공적으로 진행되어 8월 초에 완료될 것이라는 소문이 있었습니다. 두 라인의 확장으로 Model Y 생산량은 주당 11,000에서 14,000으로 증가합니다. 또한 Model 3의 주간 생산량은 5,500에서 7,700으로 증가합니다.
Tesla는 6월 말에 업그레이드를 완료했다고 상하이시 생태환경국 웹사이트는 말합니다 . 7월 22일 드디어 시운전이 완료되었습니다.
테슬라의 중국 사업은 회사의 생산과 수익성에 영향을 미친 COVID-19 강제 폐쇄로 인해 어려운 한 해를 보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Tesla는 2분기에 18.56%의 분기별 매출 감소를 실현했습니다. Gigafactory Shanghai는 6월 생산 중단에서 완전히 회복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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