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la의 최근 업데이트에 따르면 이제 캘리포니아의 Tesla 보험 고객을 위해 안전 점수 시스템이 활성화되었습니다. 그러나 Tesla는 캘리포니아의 안전 점수 시스템이 "교육 목적"일 뿐이며 적어도 현재로서는 보험료에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라고 재빨리 지적했습니다.
“이제 캘리포니아 Tesla 보험 고객이 안전 점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교육 목적이며 귀하의 보험 가용성이나 보험료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언제든지 선택 해제할 수 있습니다.”라고 Tesla는 업데이트에서 언급했습니다.
캘리포니아에서 텔레매틱스 기반 보험료를 사용하는 것은 Tesla에게 다소 뜨거운 주제였습니다. 1월 회사의 4분기 및 FY 2021 실적 발표에서 CEO Elon Musk는 Tesla가 캘리포니아가 정보학을 허용하도록 규칙을 변경하도록 "매우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Tesla의 CFO인 Zachary Kirkhorn은 회사의 Safety Score 시스템을 통한 텔레매틱스 및 인포매틱스의 사용이 시스템이 채택된 텍사스와 같은 주에서 매우 성공적이었다고 덧붙였습니다.
Kirkhorn은 "데이터에서 볼 수 있는 것은 운전 방식에 대한 피드백 루프를 받은 사람들의 충돌 빈도가 그렇지 않은 경우 충돌 빈도보다 상당히 낮다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운전이 안전한지에 대한 직접적인 피드백을 받습니다. 그리고 안전운전을 하면 보험료가 낮아져 안전운전을 하게 됩니다. 정보학으로 Tesla 보험을 장려하고 실시간 피드백은 더 안전한 운전을 장려하고 금전적 보상을 제공합니다.”라고 Musk가 덧붙였습니다.
그러나 캘리포니아 보험 국장 Ricardo Lara 는 Twitter에서 Tesla의 의도에 강력하게 반대 했습니다. 강력한 성명서에서 Lara는 Tesla가 보험 고객을 위한 텔레매틱스 사용을 원하는 만큼 추진할 수 있지만 주에서는 회사의 요청을 "구부리지" 않고 수용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어제 Elon Musk는 캘리포니아 운전자를 위한 텔레매틱스에 대한 규칙을 변경하기 위해 '매우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고 투자자들에게 말했습니다. 원하는 모든 것을 푸시하지만 소비자 데이터, 개인 정보 및 공정한 요금을 보호하는 데 구부리지 않을 것입니다. 보험부는 유권자가 제정한 법안 103에 명시된 소비자 보호를 계속 지지하고 시행하고 있으며 2009년부터 차량 데이터가 실제 주행 마일을 결정하는 데만 허용했으며 운전자의 개인 정보를 보호하는 방식으로만 허용했습니다.”라고 Lara 가 썼습니다 .
캘리포니아 보험 국장에 대한 Musk의 반응은 똑같이 엄했습니다. CEO는 Lara가 "임직에서 물러나야 한다"고 언급했습니다. Musk는 또한 주의 정책이 캘리포니아 주민들이 지불하는 엄청나게 높은 보험료에 직접적인 책임이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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