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la는 순수 전기 자동차의 인도 측면에서 또 다른 기록적인 분기를 발표할 예정입니다. 새로운 보고서는 전기 자동차 제조업체가 지난 몇 달 동안 Tesla의 차량 주문을 증가시킨 치솟는 휘발유 가격의 혜택을 받을 것이라고 제안합니다 .
블룸버그 가 조사한 애널리스트들은 Tesla가 전 세계적으로 약 309,158대의 자동차를 인도할 것으로 보고했으며, 이는 올해 첫 3개월 동안의 작년의 184,800대에서 상당히 증가한 수치입니다. 이는 Tesla가 2021년 4분기에 인도한 308,600대의 차량에서 약간 증가한 수치로, 역사상 어떤 분기에도 가장 중요한 인도 기록입니다.
Tesla는 최근 독일 의 Gigafactory Berlin에서 생산된 차량을 납품하기 시작 하면서 4분기부터 제조 능력을 약간만 늘렸습니다 . Gigafactory Texas는 Austin 공장에서 제작된 일부 Model Y 차량이 도로에서 발견되어 배송 수치에 약간 기여했을 수 있지만 실제로 고객에게 배송되었는지 여부는 확인되지 않았으며 Tesla의 2022년 1분기 배송 지표에 포함될 것입니다.
수익성과 건전한 재무 상태가 의심할 여지 없이 중요하지만 Tesla의 납품 수치는 분기가 마감될 때 가장 정밀하게 조사되는 지표 중 하나입니다. Tesla는 EV 부문의 리더로 분명한 인정을 받아 많은 기업이 순수 전기 자동차 라인업으로 전환하는 데 영향을 미쳤습니다. 회사의 납품 수치는 종종 미국 및 기타 지역에서 전기 자동차가 얼마나 빨리 채택되고 있는지를 결정하는 지표로 간주됩니다. 데이터가 어떤 지표이고 Tesla의 지표가 EV 채택을 나타내는 것으로 인식된다면 모든 것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 자동차 회사는 COVID-19 전염병으로 인한 다양한 셧다운이 Tesla의 행진을 끝낸 2020년 1분기 이후로 분기별 배송을 늘렸습니다.
Tesla는 글로벌 배송을 위해 4개의 Tesla 모델을 모두 제조하는 북부 캘리포니아의 Fremont 공장과 Model 3 및 Model Y를 생산하는 중국의 Gigafactory Shanghai의 두 공장에만 의존해 왔습니다. 상하이도 다음 지역의 고객을 위한 수출 허브가 되었습니다. Tesla가 베를린 공장의 승인을 기다리면서 유럽은 당초 예상보다 늦어졌습니다.
새로운 기록 분기는 불확실성의 세계에서 Tesla에 대한 또 다른 테스트로 볼 수 있습니다. 상하이 공장이 중국의 코로나19 확진자 증가로 폐쇄 됨에 따라 공장 침체는 테슬라의 더욱 견고한 분기를 방해할 수 있었습니다. 상하이는 Tesla의 2021년 총 차량 판매의 절반 이상을 제공하여 Fremont 공장을 앞질렀습니다. 셧다운은 Tesla가 2년 만에 처음으로 배송이 부진한 이유가 될 수 있습니다.
크레디트 스위스의 댄 레비 애널리스트는 블룸버그 보고서에서 "테슬라 인도가 일반적으로 분기 말에 비중을 두고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최근 중국 코로나 사태가 하방에 대한 잠재적 위험으로 보고 있다"고 말했다. Levy는 Tesla가 307,000건의 배송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어 분기별 증가에 미치지 못합니다.
Tesla는 구체적인 날짜를 발표하지 않았지만 오늘 빨리 배송 수치를 보고할 수 있습니다. Tesla 주식( NASDAQ: TSLA )은 EST 정오에 0.20% 미만 상승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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