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든 행정부가 수요일에 고위 관리들이 전국 자동차 지도자들과 회의를 갖는 등 새로운 국면을 맞은 것으로 보입니다. 회의의 목표는 전기차와 전기차 충전 인프라에 대해 논의하는 것이었습니다. 이번에 테슬라 CEO 엘론 머스크가 초청돼 수락했다.
성명에서 바이든 행정부는 회담이 결실을 맺었다고 밝혔습니다. 행정부는 "충전소와 차량은 상호 운용 가능하고 원활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해야 한다는 데 폭넓은 합의가 있었습니다. 어떤 차를 운전하거나 어디에서 EV를 충전하든 상관 없습니다."
회의에서 논의된 것으로 알려진 주제 중에는 "500,000개 충전기의 국가 네트워크를 만드는" 방법에 대한 자금 조달이었습니다. Tesla가 자체적으로 Supercharger 및 Destination Charger Network 로 미국을 효과적으로 커버할 수 있었기 때문에 Musk가 도울 수 있을 것입니다 .
흥미롭게도 순수 전기차 회사를 이끌고 있는 CEO는 머스크만이 아니었다. 로이터 보도 에 따르면 루시드 모터스의 피터 롤린슨 CEO도 참석했다. 이것은 Biden 행정부의 전반적인 전기 자동차 목표에 좋은 징조입니다. 이는 이제 아직 발판을 찾고 있는 유망한 EV 회사 의 작업을 인식하고 있음을 보여주기 때문입니다.
베테랑 자동차 측면에서 행정부의 최근 회의에는 Ford Motor CEO Jim Farley, Stellantis CEO Carlos Tavares, Nissan Americas 회장 Jeremie Papin, General Motors CEO Mary Barra가 참석했습니다. 북미 도요타, 북미 마쓰다, 벤츠 USA, 현대차 아메리카, 기아자동차 아메리카 임원들도 참석했다.
행정부 측에서는 Pete Buttigieg 교통부 장관, 인프라 조정관 Mitch Landrieu, 국가 기후 고문 Gina McCarthy, 에너지 장관 Jennifer Granholm도 회의에 참석했습니다.
머스크의 바이든 행정부 회의 참석은 적어도 CEO와 미국 대통령이 현재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는 점에서 주목할 만하다. Musk와 Biden 행정부는 특히 Tesla를 무시 하고 전기 자동차 전환을 주도한 GM CEO Mary Barra를 칭찬 하는 미국 대통령의 초기 경향에 따라 머리를 맞댔 습니다. 반면 바이든 행정부는 CEO 가 대통령을 난처하게 만들 수 있다는 이유로 머스크를 회의에 초대하는 것을 주저한 것으로 알려졌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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