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la의 전기 자동차는 프리미엄 가격이지만 금융 거래로 인해 전기 자동차 시장에서 경쟁자들에 비해 상당히 매력적입니다. 어떤 면에서 Tesla의 금융 거래에는 경쟁 EV의 비용을 현저하게 낮출 수 있는 이자율이 포함됩니다.
Tesla의 온라인 지불 계산기 를 살펴보면 텍사스에 기반을 둔 전기 자동차 제조업체가 72개월 연이율 2.99%를 표시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Model 3 RWD와 같은 $48,490 자동차의 경우 $4,500 계약금 후 약 $687의 예상 월 지불액으로 변환됩니다.
이에 비해, bZ4X를 탑재한 Toyota의 전기 자동차는 전용 금융 거래가 없습니다. 이는 자동차 구매자에게 Tesla의 프리미엄 전기 세단보다 더 높은 요금을 부과할 수 있습니다.
완전 전기식 bZ4X에 대한 Toyota의 온라인 지불 계산기는 차량이 $692의 예상 월 지불액으로 나열되어 있음을 나타냅니다. 이것은 Model 3의 월간 가격에 매우 가깝지만 Cars Direct 는 Toyota의 추정치가 $43,215의 bZ4X의 MSRP를 기반으로 한 것으로 보입니다.
Toyota는 연이율 6.44%의 표준 요율을 채택하기 때문에 bZ4X는 구매 비용이 꽤 많이 들 수 있습니다. Tesla의 2.99% 연이율에 따라 $50,000 범위의 차량은 세금, 수수료 및 주정부 플러그인 리베이트를 고려하기 전에 $4,700의 이자를 갖게 됩니다. APR이 6.44%인 동일한 가격의 차량은 두 배 이상의 관심을 받게 됩니다.
비단 도요타뿐만이 아니다. Tesla의 자금 조달 금리 는 72개월 연이율 3.15%인 2022년형 현대 아이오닉 5와 같은 다른 전기 자동차보다 낮습니다. 기아 EV의 융자율은 4.99%이며, 인기가 높은 Mustang Mach-E에 대한 Ford의 72개월 이자율은 순수 전기 크로스오버의 GT 트림에서 5.9%까지 올라갈 수 있습니다.
그렇긴 해도 Toyota와 같은 자동차 제조업체는 Tesla의 프리미엄 전기 자동차에 비해 몇 가지 이점이 있습니다. 그들의 차량은 여전히 미국의 $7,500 세금 공제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그러나 Toyota 및 기타 자동차 제조업체의 대리점 모델 채택은 bZ4X와 같은 EV의 가격이 구매되기 전에 시장 조정을 일부 볼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로 인해 가격이 부풀려지고 차량 소유 비용이 훨씬 더 많이 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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