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고위 관리자는 개인 임무 시장이 수요를 충족할 만큼 충분히 커지면 SpaceX가 매년 6개 이상의 크루 드래곤을 지속적으로 발사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Human Spaceflight Programme의 수석 이사인 Benji Reed는 SpaceX가 멕시코 만에서 Crew Dragon과 4명의 개인 Axiom-1 우주비행사를 성공적으로 회수한 후 기자 회견에서 이 문제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밝혔습니다. 국제우주정거장(ISS)으로 향한다. SpaceX가 앞으로 처리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발사 케이던스의 종류에 대한 질문에 Reed는 "보고 싶고… 그것을 위해."
이 질문은 SpaceX 경영진이 올해 초 Reuters에 회사가 재사용 가능한 캡슐 몇 개만 제작한 후 이미 Crew Dragon 생산을 종료했다고 확인한 이후에 중요한 것입니다 . 4개의 우주선으로 구성된 이 함대로 SpaceX가 매년 몇 개의 유인 임무를 수행할 수 있는지 또는 그렇게 생각할 수 있는지는 명확하지 않습니다. 차세대 완전 재사용 로켓이 준비되는 즉시 SpaceX가 Falcon 로켓과 Dragon 우주선을 Starship으로 대체하려고 시도할 것으로 오랫동안 예상되어 왔습니다.
그러나 주요 재설계나 로켓 상단의 새롭고 크게 수정된 변형 없이 NASA가 국제 우주 정거장 우주 비행사 발사를 드래곤에서 스타쉽으로 조만간 전환하는 것을 상상하기 어렵습니다. Starship은 우주 비행에 혁명을 일으킬 수 있고 NASA는 이미 SpaceX와 계약하여 NASA 우주비행사를 달에 착륙시키기 위한 로켓 버전을 제작했지만, 우주국이 이제까지 타협하지 않는 한 가지 상상하기 어려운 것은 안전입니다. Crew Dragon에는 발사 전이나 발사 중 어느 시점에서든 캡슐이 거의 즉시 실패한 로켓에서 우주비행사를 몰아낼 수 있는 발사 탈출 시스템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Starship에는 그러한 탈출 시스템이 없으며 SpaceX는 유사한 중단 시스템을 갖춘 승무원 수송선의 변형을 개발할 분명한 계획이 없습니다. 스타쉽 로켓의 두 번째 단계 는 궤도 우주선, 승무원 객실 및 재진입 차량이기 때문에 차세대 차량의 현재 설계가 Falcon 9 및 Crew Dragon의 이론적 안전성과 일치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CEO Elon Musk는 실패한 부스터 에서 탈출할 수 있도록 Starship의 엔진 수를 늘리는 것에 대해 논의 했지만 우주 비행사는 상위 단계 자체에서 탈출할 방법이 없습니다.
Dragon의 근본적으로 우수한 안전 기능 외에도 Falcon 9은 125회의 연속 발사 성공이라는 놀라운 기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NASA가 활성 탈출 시스템 없이 드래곤이 Falcon 9에서 우주 비행사를 발사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는다면, 기관이 Crew Dragon의 은퇴를 고려하기 전에 Starship이 얼마나 많은 연속 발사 성공을 필요로 할지 상상하기 어렵습니다.
이것은 SpaceX가 Starship의 진정한 발사 탈출 시스템을 개발하기가 너무 완고한 한 무한한 미래 동안 Crew Dragon을 운영하지 않을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최근에 발표된 Polaris Program은 "사람이 탑승한 스타쉽의 첫 비행"을 목표로 하고 있지만 대부분 의 개인 SpaceX 승무원 발사 고객은 NASA의 리드를 따를 것입니다.
고맙게도 4개의 Crew Dragon 캡슐이 있더라도 수요가 있고 NASA를 미러링하는 상업용 승객이 Starship을 타고 비행하는 위험을 감수할 준비가 되지 않은 경우 SpaceX는 연간 6개 이상의 유인 임무를 훨씬 더 많이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이미 SpaceX는 동일한 Crew Dragon 캡슐을 성공적으로 발사하여 137일 동안 두 번 궤도를 돌았습니다. 보잉의 스타라이너가 자격을 통과하는 동안 SpaceX가 연속적으로 NASA 승무원 수송 임무를 계속 비행하면 연간 2개의 드래곤이 묶이게 되어 SpaceX는 NASA의 2번의 발사와 연간 약 4-5개의 개인 우주 비행사 발사로 제한됩니다.
Starliner가 마침내 운영 준비 상태에 도달하고 다른 모든 NASA 승무원 발사를 지원하기 시작한다고 가정하면 SpaceX는 2023년 말까지 매년 NASA 임무 1개와 개인 임무 7개(각각 최대 2주 지속)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SpaceX가 Crew Dragon을 개선할 수 있다면 120일로 전환하면 함대는 연간 10명의 승무원 발사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90일? 연간 13회 출시. ISS에 대한 개인 임무는 많은 일정 제약을 추가하여 총 기회 수를 줄이지 만 비교하면 사소한 문제입니다.
그렇다면 유일하게 남아 있는 기술적인 문제는 SpaceX의 Crew Dragon 캡슐 함대의 수명입니다. SpaceX와 NASA는 처음에 5개의 임무에 대해 각 캡슐을 인증했지만 Crew-4의 4월 27일 발사 이후, 함대는 이미 허가를 제한하는 20개의 비행 중 7개를 먹어치웠습니다. 개인 발사에 대한 추가 수요가 없다고 가정하면 나머지 13개의 '인증된' 비행은 2024년까지 SpaceX를 지속할 수 있습니다. 머지 않아 NASA의 축복으로 각 캡슐이 비행하도록 인증된 임무의 수를 크게 늘리고 새 캡슐을 구축해야 합니다. , 또는 Starship으로 전환하는 방법을 찾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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