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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식 Diary/Tesla global news

Tesla는 1분기에 LFP 배터리를 장착한 차량의 '거의 절반'을 생산했다고 밝혀

by teddybearoo 2022. 4. 21.

Tesla는 2022년 1분기 주주 덱에서 1분기에 생산한 자동차의 "거의 절반"에 니켈 또는 코발트가 없는 LFP(인산철리튬) 배터리 셀이 장착되어 있다고 밝혔습니다.

Tesla는 수요일 장 마감 직후 2022년 1분기 주주 덱(Shareholder Deck) 발표에서 "배터리 화학 물질의 다양화는 다양한 사용 사례에 맞게 제품을 더 잘 최적화하고 공급업체 기반을 확장하기 위해 장기적인 용량 성장에 매우 중요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것이 1분기에 생산된 Tesla 차량의 거의 절반에 니켈이나 코발트가 포함되지 않은 리튬 인산철(LFP) 배터리가 장착된 이유입니다. 현재 LFP 배터리는 상용 에너지 저장 애플리케이션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표준 범위 차량 제품에 사용됩니다. 우리의 에너지 효율적인 모터 덕분에 LFP 배터리 팩이 장착된 Model 3는 여전히 267마일의 EPA 범위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Tesla는 초기 표시에서 배터리 재료 부족이 있을 수 있음을 분명히 밝혔으며, 다른 전지 화학 물질을 개발하여 문제를 해결해야 합니다. 2021년 8월 Tesla 는 Standard Range Model 3 트림 구성을 주문한 북미 고객에게 LFP 배터리 팩을 제공하기 시작했습니다 . Tesla는 얼마 동안 아시아와 유럽에서 LFP 배터리 셀을 사용해 왔으며 Model 3 SR+의 북미 빌드에서는 니켈-코발트-알루미늄 배터리 화학 물질을 사용했습니다.


전기 자동차 제조업체 는 1분기에 총 310,048대의 차량을 인도했습니다 .

수요에 대처하기 위해 Tesla는 북미 고객에게 이러한 LFP 팩을 제공했습니다. 253마일의 주행 거리를 제공하는 동안 소유자는 차량을 더 빨리 인도받을 수 있었습니다. Tesla는 고객에게 다음과 같이 전달했습니다.

" 현재 연말에 인도될 것으로 예상되는 Model 3 Standard Range Plus에 대해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더 빨리 차를 받아보실 수 있는 기회를 드리고자 합니다. 제한된 공급과 강력한 고객 수요로 인해 유럽과 아시아에서 이미 출시한 Model 3 Standard Range Plus 배터리 팩을 북미에 출시합니다. 이 배터리의 범위는 253마일(추정)입니다.”

CEO Elon Musk는 나중에 LFP 백에 대한 Tesla의 의도는 니켈과 철 사이의 제품 경험이 "거의 동등"하다고 설명했습니다.

Musk는 계속해서 "나는 100%까지 충전되기를 원하는 반면, 니켈은 ~90%를 선호하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철 팩을 약간 선택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두 배터리 팩 사이에는 10마일의 범위 차이가 있지만 LFP 셀이 100%까지 가장 잘 충전된다는 사실은 소유자가 자주 차량의 최대 범위를 얻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테슬라 가격, 원자재 가격 급등으로 상승
Tesla는 1분기 동안 몇 가지 일상적인 가격 인상을 수행했으며, 분기 말에는 전체 라인업이 대폭 인상되었습니다. Musk에 따르면 Model X Plaid는 "인플레이션 압력"에 기인한 가장 최근 라운드에서 12,500달러 상승했습니다.

원자재, 특히 니켈 가격은 우크라이나 전쟁이 격렬해지면서 급등했습니다. 니켈 가격은 런던 금속 거래소(London Metals Exchange)에서 니켈에 대한 짧은 압박으로 인해 치솟았는데, 이로 인해 금속 1톤 가격이 $30,000에서 $100,000로 $70,000 상승했습니다.

Tesla는 Talon Metals와의 계약을 포함하여 여러 니켈 공급 계약에 서명했지만 광범위한 원자재 부족과 가격 급등을 방지하기 위해 LFP 팩으로 전환해야 했습니다.

 

Tesla says 'nearly half' of the vehicles it produced in Q1 equipped LFP batteries

Tesla revealed in its Q1 2022 Shareholder Deck that “nearly half” of the cars it produced in the first quarter equipped LFP (lithium iron phosphate) battery cells that are free of nickel or cobalt. “Diversification of battery chemistries is critical

www.teslarati.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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