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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식 Diary/Tesla global news

Giga Shanghai 업데이트 이후 Tesla의 더 짧은 대기 시간

by teddybearoo 2022. 9. 20.

3분기가 끝나고 Tesla의 Gigafactory Shanghai가 공급하는 지역에서 특정 추세가 나타나고 있습니다. 시설의 최근 업그레이드에 따라 Tesla의 중국 공장에서 생산되는 Model 3 및 Model Y 변형의 차량 배송 대기 시간이 단축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적어도 Piper Sandler의 분석가 Alexander Potter에 따르면 자동차 부문에서 Tesla의 라이벌에게 "무서운" 전망이 될 수 있습니다. 테슬라 차이나(Tesla China)는 올해 초 상하이의 엄격한 코로나19 봉쇄 조치 이전에 가졌던 모멘텀을 되찾았다. 이는 Tesla가 거의 77,000대의 차량을 생산할 수 있었던 2022년 8월의 결과에서 매우 분명했습니다. 

고객 메모에서 Potter는 Tesla China가 다음 달에 더 많은 월간 생산 총계 를 게시할 수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이는 공장 업그레이드의 영향을 받지 않은 3분기에 Giga Shanghai의 첫 1개월 전체 생산이기 때문에 올 9월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온라인 TSLA 황소의 낙관적인 추정에 따르면 Giga Shanghai는 9월에 100,000대의 차량을 판매할 수도 있습니다. 

“생산 증가와 대기 시간이 감소함에 따라 Tesla는 만족스러운 가격대에서 소비자 EV 수요를 신속하게 충족할 수 있는 유일한 능력을 유지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다른 브랜드들이 계속해서 생산을 늘리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동안 Tesla는 (아마도) 가격 인하를 시작하여 다른 모든 사람들을 희생시키면서 시장 점유율을 높일 것입니다.”라고 Potter는 메모 에서 썼습니다 . 



파이퍼 샌들러(Piper Sandler) 분석가는 "테슬라의 업스트림 공급 병목 현상이 진정으로 해소된다면 다른 브랜드에 대한 무서운 전망이라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 

그러나 애널리스트는 Tesla 투자자들이 2H21 및 2022년 초와 같이 총 마진이 "지속 가능하게 30%를 초과"할 것으로 기대해서는 안 된다고 말했습니다. 이는 Tesla의 차량 생산량이 증가하는 동안 회사의 마진 확장은 다음으로 제한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입니다. 가격 인하. 

테슬라가 공매도의 끊임없는 공격을 받고 있는 와중에도 수요에 문제가 없다는 입장을 견지했다. 대신 Tesla의 지금까지 판매는 생산할 수 있는 자동차 수에 의해 제한되었습니다. Giga Shanghai와 같은 시설의 램프로 인해 회사가 이전보다 더 많은 자동차를 생산할 수 있게 됨에 따라 Tesla의 자동차 시장 점유율은 더 커질 수밖에 없습니다. 

 

 

Tesla's shorter wait time after China upgrade a 'scary' prospect for rivals

The vehicle delivery wait times for Model 3 and Model Y variants that come from Tesla's China factory are getting shorter. 

www.teslarati.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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