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la를 따라잡기 힘든 이유 중 하나는 회사가 끊임없이 스스로를 개선한다는 사실입니다. 자동차가 이미 시장에서 가장 많이 팔린 전기 자동차인지 여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EV의 안전 등급이 이미 최고인지 여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개선할 수 있는 것이 있으면 Tesla가 개선할 것입니다.
여기에는 공장도 포함됩니다. 오늘날 프레몬트 공장은 이미 미국에서 가장 생산적인 자동차 공장이지만, 크게 보면 실제로 테슬라의 가장 효율이 낮은 전기 자동차 공장입니다. Gigafactory Shanghai는 현재 생산량 기준으로 회사의 가장 큰 공장이며, Giga Berlin은 정기적으로 관료적인 형식으로 인해 지연되는 경향이 있지만 그 자체로는 꽤 효율적입니다.
이것은 우리를 Gigafactory Texas로 안내합니다. 최신 공장이자 회사의 새 본사인 이 시설은 아직까지 Tesla의 최고 시설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Giga Texas의 램프는 상당히 빠를 것으로 예상되지만 먼저 몇 가지 도전 과제를 통과해야 합니다. 여기에는 4680 구조용 배터리 팩 과 전면 메가캐스트로 Model Y 변형의 생산을 늘리는 것이 포함됩니다.
보다 최근에 Giga Texas는 새로운 이정표를 발표했습니다. Tesla 공식 트위터 계정 에서 발표한 바와 같이 텍사스에 위치한 전기 자동차 공장이 10,000번째 Model Y를 생산했습니다. 특히 Giga Texas가 지난 4월 Cyber Rodeo에서 소비자용 차량을 인도 하기 시작한 이후로 이는 매우 인상적 입니다.
텍사스 기가팩토리에서 생산된 10,000번째 모델 Y는 주목할만한 이정표입니다. 시설 자체는 여전히 매우 새롭기 때문에 Gigafactory Shanghai나 Fremont Factory만큼 최적화된 곳은 없습니다. Giga Texas가 모멘텀을 구축하고 있는 것처럼 보이는 것을 고려할 때, 이 시설 이 연말까지 실제로 주당 5,000대의 차량 을 생산할 수 있다면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
Gigafactory Texas는 Tesla의 차세대 제품인 Cybertruck 순수 전기 픽업이 생산될 위치이기 때문에 부분적으로 회사의 글로벌 확장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지금까지 Giga Texas에 대한 대부분의 뉴스는 시설의 Model Y 라인 개발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그러나 올해 4분기에 접어들면서 Giga Texas의 Cybertruck 생산 라인 구축에 대한 보고서가 나오기 시작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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