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Diary/Tesla global news

2022년 자동차 산업은 광고비 지출을 줄여, Tesla는 이미 $0를 지출

by teddybearoo 2022. 9. 20.

자동차 산업은 2022년 첫 7개월 동안 광고에 더 적은 비용을 지출했습니다. Tesla는 0달러를 지출하지만 광고 지출 감소는 Tesla의 EV 주도권과 경쟁하려는 산업에 문제의 지표가 될 수 있습니다.

로이터 는 자동차 산업의 광고 지출이 2022년 1월부터 7월까지 48억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4% 감소 했다고 보도했다 . 2019년 같은 기간(55억 달러)에 비해 2022년 첫 7개월 동안 전체 광고 지출은 12.7% 감소했습니다.

SMI(Standard Media Index)의 데이터에 따르면 디지털 광고 지출은 총 지출 48억 달러의 52%를 차지했습니다. 아마도 자동차 산업은 여기서 교훈을 얻고 있을 것입니다. 교훈은 Tesla와 자체 제품에 너무 집중하지 말라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슈퍼볼 LVI 중 Polestar 는 자체 제품보다 Tesla, Mars 및 Elon Musk에 더 초점을 맞춘 광고 비용을 지불했습니다 . 예, 자체 브랜드와 제품을 언급했을 수도 있지만 Elon Musk와 Tesla에 중점을 둔 광고는 기억에 남습니다.

Twitter에서 경쟁 자동차 및 소프트웨어 회사의 일부 경영진은 종종 Elon Musk, Tesla 고객, Tesla 제품 및 서비스를 공격합니다. 자동차 제조사들이 자사 제품이 아닌 테슬라에 집중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슈퍼볼 기간 동안 테슬라에 주목한 것은 자동차 제조업체만이 아니었다. Salesforce도 조치에 참여했지만 Elon Musk와 Mark Zuckerberg에 어느 정도 초점을 맞췄습니다. 이러한 자동차 제조업체의 광고 지출과 극명하게 대조적으로 Tesla는 0달러를 지출합니다. 대신 Tesla는 다른 모든 자동차 제조업체보다 연구 개발(R&D)에 더 많은 비용을 지출합니다.

StockApps.com의 연구에 따르면 Tesla는 2022년 3월 현재 판매된 차량당 가장 높은 R&D 지출을 $2,984로 기록했습니다. 특히 Stock Apps 연구 는 Tesla와 R&D 지출 비교를 공유 한 Visual Capitalist 가 2021년 10월 에 발표한 데이터를 뒷받침합니다 . 포드, 도요타, 제너럴 모터스, 크라이슬러.



로이터 는 광고의 감소가 재고 부족과 일치했으며 차량 수요가 강세를 유지했음에도 불구하고 판매가 감소했다고 지적했습니다. 아마도 이러한 자동차 제조업체는 R&D에 더 많은 지출을 하고 Tesla와 Elon Musk에 덜 집중하는 것을 고려해야 합니다.

 

Auto industry spent less on advertising in 2022; Tesla already spends $0

The automotive industry spent less on advertising during the first seven months of 2022. Although Tesla spends $0, the decline

www.teslarati.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