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슬라 사이버트럭. 테슬라 로드스터. 테슬라 세미.
위의 세 가지 제품은 목요일 텍사스 기가팩토리에서 열린 "사이버 로데오"에서 Tesla CEO Elon Musk의 새로운 예상 생산 날짜를 확인했습니다. Tesla가 지난 14년 동안 기본적으로 재정적 파탄에서 세계에서 가장 가치 있는 자동차 제조업체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놀라운 일을 해냈음에도 불구하고 2023년은 회사가 경쟁자들로부터 진정으로 단번에 완전히 벗어날 수 있는 기회입니다. 그것은 단지 약속을 통해 이루어 져야합니다.
Tesla가 일부 배송 일정에 미치지 못했다는 것은 비밀이 아닙니다. Cybertruck 은 2020년 후반에 생산을 위해 슬롯을 잡았 습니다. 로드스터의 개선된 버전 은 여러 번 뒤로 밀려났습니다 . Semi는 여전히 우선 순위이지만 Tesla가 생산하는 대중 시장 차량용 배터리 셀을 절약 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 완전 자율 주행은 2018년에 처음으로 완료될 예정입니다. 2021년 말까지 30,000대의 Robotaxis가 거리에 출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리고 2020년에 팬데믹이 닥쳤고 전체 자동차 산업이 그 영향을 느꼈습니다. Tesla는 칩 부족, 공급 병목 현상 및 늘어나는 백로그를 피하기 위한 노력에 탄력을 받았지만 문제를 스스로 해결했습니다. 자체 엔지니어들의 노력으로 19개 버전의 마이크로컨트롤러를 개발 했으며, 첫 번째 Made-in-Austin Model Ys에 구현한 4680 배터리 셀의 생산을 확대했으며, 2018 년에 두 개의 새로운 공장을 열었습니다. 2022년 첫 4개월 동안 회사의 생산량을 효과적으로 두 배로 늘렸습니다.
그러나 무엇보다 2023년은 Tesla가 제품 라인 면에서 경쟁자들로부터 진정으로 벗어날 수 있는 기회입니다. 많은 회사가 승용차 또는 상업용 전기 자동차에만 집중하고 있지만 Tesla는 거의 모든 운송 부문에 맞게 제품 라인을 확장할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사이버트럭은 리비안 R1T, GMC 허머 EV, 포드 F-150 라이트닝에 이은 네 번째 순수 전기차다.
Roadster는 동종 최초의 제품이 될 것입니다. 이미 입증되고 번개처럼 빠른 파워트레인과 결합된 약 600마일 이상의 주행 거리, 그리고 심지어 공중에 떠 있을 수도 있습니다 .
한편 세미는 볼보의 VNR 전기 세미 로 상용 전기차 시장을 확대할 예정 이며, 니콜라의 상업용 전기차 계획 은 격동의 한 해를 보낸다.
Cybertruck는 Tesla의 절대적인 우선 순위입니다. 이 트럭은 100만 개 이상의 사전 주문을 보유하고 있으며 새로운 목격이 있을 때마다 예약 목록이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습니다. Tesla가 2023년에 Cybertruck의 생산에 들어갈 수 있다면 회의론에 대한 많은 반대론자들을 부인할 뿐만 아니라 회사가 셀 공급 부족과 부품 병목 현상을 효과적으로 극복했음을 증명할 것입니다.
로드스터는 참신한 항목에 더 가깝지만 자동차 제조업체의 개조되고 혁신적인 차량을 죽음에서 되살릴 것입니다. 많은 고객과 추천 프로그램 수상자가 차세대 로드스터를 보는 것을 포기했을 수 있지만 Tesla가 그 프로젝트를 죽음에서 되살리는 것은 얼리 어답터와 미래 지향적인 로드스터를 애타게 생각하는 참을성 있고 충성스러운 팬에게 큰 의미가 있습니다. 원래 Tesla 차량의 매끄러운 재탄생.
Semi는 Tesla의 지배력을 더욱 증명할 것입니다. Tesla의 이미 강력하고 광범위한 제품 라인을 보완하는 대규모 상용차가 될 것입니다. 럭셔리, 대중 시장, 픽업 트럭 및 상업 부문을 다루는 것은 이미 글로벌 자동차 산업의 전반적인 아키텍처를 변화시킨 회사에게 기념비적인 일이 될 것입니다.
웨드부시(Wedbush)의 애널리스트 댄 아이브스(Dan Ives)는 “오스틴 공장이 테슬라에게 얼마나 중요하고 혁명적인지를 거리와 자동차 업계의 많은 사람들이 인식하지 못하고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베를린과 함께 공급 관점에서 Tesla의 판도를 바꾸었습니다. 다른 자동차가 어려움을 겪을 때 생산 근육을 더욱 유연하게 만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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