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la는 중국에서 COVID-19의 존재가 계속 증가함에 따라 운송 제한을 완화하기 위해 중국 정부에 로비를 하는 여러 회사 중 하나입니다.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 South China Morning Post )는 Tesla와 Covestro를 포함한 여러 주요 기업이 상하이 지방 정부로부터 "폐쇄 루프 시스템"으로 수요를 계속 운송할 수 있도록 허가 했다고 보도했습니다. 이 시스템을 통해 생산 현장에 거주하는 작업자가 외부인과의 접촉을 피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제한으로 인해 회사는 서로 다른 지역 간에 상품을 운송할 수 있는 트럭 운전사가 부족합니다.
Tesla는 폐쇄 루프 시스템 설정의 직접적인 타격을 받았습니다. 보고서는 Model 3와 Model Y를 생산하는 회사의 Gigafactory Shanghai 생산 시설이 3월 말부터 생산 라인을 계속 유지하는 데 필요한 구성 요소가 부족하다고 주장합니다. 자동차 제조업체의 부품 공급업체 중 하나와 함께 말했습니다. 그들은 익명으로 남아 있기를 원했습니다.
Covestro의 Richard Fu 대변인은 "물류 제약이 가장 큰 과제로 남아 있으며 특히 가치 사슬을 따라 지역 간 운송 및 공급과 관련하여 불확실성이 있어 앞으로 일부 공장의 부하를 추가로 조정해야 할 수 있습니다. . 매우 빠르게 변화하는 상황을 면밀히 모니터링하고 있습니다.”
상하이의 COVID-19 사례는 토요일에 23,624명이 증가했으며 증상이 있는 감염은 금요일의 824건에서 1,015건으로 증가했다고 도시 보건 당국이 밝혔다. 8일 연속 사상 최대 기록이다. 상하이는 4월 5일부터 도시 전체가 폐쇄되었습니다. "상하이 항구는 기술적으로 평소와 같은 업무입니다."라고 유럽 상공회의소 상하이 지부의 Bettina Schoen이 말했습니다. “하지만 화물 픽업을 위해 주변 지방으로 이동하는 트럭 운전사들의 제한으로 인해 물류 블랙홀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여러 보고서에 따르면 Tesla의 Gigafactory Shanghai는 금요일에도 폐쇄를 계속했습니다. 셧다운 은 3월 28일 에 운영을 처음 보고한 이후 로 매일 연장되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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