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나소닉은 수요일 양산에 앞서 테슬라의 4680 셀 샘플을 자동차 제조사에 선적했다고 밝혔다. Panasonic은 회사의 연례 투자자 행사 첫날에 생산 일정에 대한 계획을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파나소닉의 에너지 사업부 CEO인 Kazuo Tadanobu는 행사에서 “일본에서 최초로 만들어진 파일럿 라인을 통해 5월에 대규모 시제품 생산을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Pansonic은 4680 셀의 대량 생산이 회사 회계 연도가 시작되는 2023년 3월에 시작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파나소닉의 와카야마 공장은 초기에 전지 생산을 담당할 것이다. 그런 다음 북미로 이전됩니다.
Tadanobu는 과거에 미국에서 4680 셀을 생산하기로 약속하지 않았지만 이제 회사가 북미로 생산을 전환할 것이라고 말하면서 미국에 또 다른 공장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파나소닉이 4680개의 샘플을 테슬라에 선적했다고 처음 보도한 로이터 는 회사가 캔자스주와 오클라호마주에 있는 부지를 검토하고 있다고 전했다.
Panasonic은 Tesla를 새 셀의 고객으로만 보유하고 있습니다.
Tesla의 4680 배터리 셀은 이전 배터리 설계보다 훨씬 더 많은 전력, 에너지 밀도 및 범위를 제공하기 때문에 EV 기술 측면에서 자동차 제조업체가 가장 최근에 발견한 것입니다. 2020년 말 CEO Elon Musk와 다른 경영진이 회사의 배터리 데이 행사에서 공개했습니다. Tesla는 북부 캘리포니아의 Fremont 공장 근처에 있는 시설에서 셀을 생산해 왔지만 제한된 수량만 생산했습니다. Tesla는 1월에 100만 번째 4680 셀을 생산했습니다 . 그러나 업계 연구원인 Benchmark Mineral Intelligence는 100만 4680 셀이 약 1,200 Tesla Model Y에 충분하다고 추정했습니다 .
Tesla는 텍사스 오스틴에 있는 회사의 새 시설에서 제조 된 일부 Model Y에 4680 배터리 팩을 설치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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