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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식 Diary/Tesla global news

라이브 블로그: Tesla(TSLA) 2022년 3분기 실적 발표

by teddybearoo 2022. 10. 20.

Tesla( NASDAQ:TSLA )의 2022년 3분기 실적 발표는 회사의 2022년 3분기 업데이트 레터 이후에 발표되었습니다. Tesla의 3분기 실적은 기록적인 매출, 영업 이익 및 잉여 현금 흐름(FCF)을 기록하면서 상당히 인상적이었습니다.

테슬라의 FCF도 지난 12개월 동안 89억 달러를 넘어섰고, 3분기 영업이익률은 17.2%에 달했다. 이전 분기와 유사하게 Tesla의 3분기 전쟁 상자는 22억 달러 증가하여 회사에 211억 달러의 현금 및 유가 증권을 제공했습니다. 

 

인상적으로 Tesla는 2022년 3분기 업데이트 레터에서 차량 프로젝트에 대한 몇 가지 주요 업데이트를 게시했습니다. 예를 들어 Tesla Cybertruck은 이미 Gigafactory Texas의 "Tooling"에 차량으로 등록되어 있는 반면 Tesla Semi는 Nevada의 "Early Production"에 차량으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Tesla의 Optimus는 아직 2022년 3분기 업데이트 레터 에 나열되지 않았지만 가까운 시일 내에 휴머노이드 로봇이 문서에 포함된다면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다음은 Tesla의 2022년 3분기 실적 발표의 실시간 업데이트입니다. 이 기사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므로 이 기사에 대한 최신 업데이트를 보려면 페이지를 계속 새로고침하세요. 첫 번째 항목은 페이지 하단에서 시작됩니다.

17:33 CDT – 이것  으로 Tesla의 2022년 3분기 실적 발표가 끝났습니다. Elon은 내내 접지되어 있었고 전혀 접선을 벗어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4분기는 Tesla에게 흥미진진한 시간이 될 것이므로 모든 것이 전개되는 것을 보는 것은 꽤 멋질 것입니다.

다음 라이브 블로그에서 만나요 여러분! 건배!

17:30 CDT –  Truist의 William Stein이 FSD와 Optimus에 대해 질문했습니다. Elon은 Tesla가 완전 자율주행 100%를 달성할 수 있다는 자신의 믿음을 반복했습니다. Elon은 FSD가 거의 거기에 있으므로 Tesla는 시스템이 실제로 무엇을 할 수 있는지 규제 기관에 보여주기만 하면 된다고 말했습니다. 

Dojo의 경우 Tesla는 NVIDIA와 같은 오늘날 최고의 기술 회사보다 낫다는 것을 보여줘야 합니다. 머스크는 "아직도 도장에 대한 심사위원은 없다"고 말했지만, 테슬라는 도장의 아키텍처가 우승하기에 적합한 아키텍처라고 믿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CEO는 또한 Optimus의 성공 가능성이 "매우 높다"고 언급했습니다.

17:28 CDT –  Bernstein의 Toni Sacchogan이 Tesla의 4680 셀이 오늘날 어디에 배치되고 있는지 물었습니다. 그들은 Semi, Model Y에 있으며 Cybertruck을 제지할 것입니까? Elon은 Semi가 현재 4680 셀을 사용하지 않는다고 언급했습니다. 그러나 Tesla는 4680개의 셀로 Giga Texas에서 Model Y를 만들고 있습니다. 

하지만 Elon은 Tesla가 4680 셀이 Cybertruck의 진입로에서 게이트 요소가 될 것으로 기대하지 않는다고 언급했습니다. 

17:25 CDT –  News Street Research의 Pierre Ferragu가 Tesla 제품과 확장을 위한 노력에 대해 질문했습니다. 경영진은 Tesla가 몇 년 동안 성장 목표를 보고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시간이 걸리지만 Tesla는 비용과 같은 세부 사항에 대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Tesla의 4680 셀은 타임라인이 2026년까지이므로 이에 대한 좋은 예입니다. Tesla는 비용에서 생산, 광산에서 셀에 이르기까지 모든 단계를 고려하고 있습니다.

4680 램프에서 “어떤 램프도 쉬운 일은 없습니다. Tesla 경영진은 "끝까지 가는 것은 여전히 ​​매우 어려운 일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17:21 CDT –  Kirkhorn은 원자재 증가가 3분기에 가장 정점을 찍었지만 Tesla는 생산을 위한 원자재 가격의 소폭 하락을 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Elon은 또한 2023년에 감소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언급했습니다. 

Twitter와 잠재적인 우산 회사에 대해 질문했을 때 Musk는 자신이 투자자라기보다 기술자 또는 엔지니어에 가깝다고 말했습니다. 머스크는 "트위터 상황에 흥분된다"며 소셜 미디어 회사의 가치가 현재의 현재 가치보다 훨씬 더 높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17:18 CDT –  Canaccord Genuity 분석가 George Gianarikas가 Tesla의 가격에 대해 물었습니다. Elon은 운송과 같은 일부 비용이 감소함에도 불구하고 리튬과 같은 배터리 구성 요소와 같은 것들이 증가하고 있다고 지적합니다. 머스크는 고려해야 할 가격 추세가 다른 다양한 상품이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17:14 CDT –  Oppenheimer의 Colin Rusch가 Tesla의 운영 비용과 Tesla가 어디에 투자할 수 있는지 묻습니다. Kirkhorn은 Tesla의 운영 레버리지가 회사가 운영을 훨씬 더 최적화할 수 있음을 시사한다고 말했습니다. Tesla가 너무 빠르게 성장하기 때문에 평평하게 유지하기는 어렵지만 정상화되어야 합니다. “영업 레버리지가 상당히 개선되었습니다. 이번 분기 최저 수준입니다.”라고 Kirkhorn이 말했습니다. 

머스크는 "우리는 투자할 수 있다고 생각할 수 있는 모든 것에 투자하고 있으며 여전히 현금을 창출하고 있다"고 말했다. Tesla 경영진은 Optimus가 확실히 상황을 바꿀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17:11 CDT –  Wells Fargo의 Colin Langan이 FSD에 대한 업데이트에 대해 질문했습니다. Musk는 Tesla가 연말까지 FSD 고객에게 FSD 베타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언급했습니다. CEO는 FSD가 고객에게 일반적으로 핸즈프리 운전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고 거듭 강조했습니다. Musk는 또한 고객이 FSD에 거의 개입하거나 중단해야 할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17:07 CDT –  분석가 질문이 시작됩니다. Morgan Stanley의 Adam Jonas는 Tesla가 채굴에 들어갈 것인지 묻습니다. Elon은 Tesla가 할 수 있지만 회사가 신뢰할 수 있는 공급업체를 찾을 수 있다면 대신 거래를 할 것이라고 설명합니다. 머스크는 "해야 할 일은 무엇이든 할 것"이라며 "하지만 채굴을 해야 한다면 채굴할 것"이라고 말했다. 

CEO는 또한 정부 허가 또는 광업 요구 사항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그는 일부 재료가

17:05 CDT –  Tesla의 세 번째 플랫폼에 대한 질문이 있습니다. Musk는 Tesla가 정확한 날짜를 말하지는 않지만 회사 차량 개발 팀의 주요 초점은 이 차세대 자동차라고 응답했습니다. Musk는 그것이 Model 3와 Model X의 비용의 절반이 될 것이며 생산량은 회사의 현재 모든 제품을 합친 것보다 높을 것으로 추정합니다. 

Tesla가 Model 3 한 대를 생산하는 데 같은 양의 노력과 시간으로 두 대의 자동차를 생산한다고 생각해 보십시오. 이는 판도를 바꿀 것입니다. 

머스크는 또한 테슬라가 애플과 사우디 아람코를 합친 것보다 더 클 수 있다고 이전에 말했을 때 옵티머스에 대해 이야기한 것이 아니라고 언급했습니다. 

17:02 CDT –  Tesla가 잠재적 장기 불황에 어떻게 적응할 수 있는지에 대한 질문이 제기되었습니다. 머스크는 "솔직히 우리는 비가 오나 눈이 오나 매우 페달을 밟고 있다"며 테슬라가 생산 불황이나 불황을 줄이지 않고 있다고 설명했다. 결국 전기차는 이제 피할 수 없습니다.

머스크는 "경기 침체에 강하다고 말하지는 않겠지만 확실히 경기 침체에 탄력적"이라고 말했다. 그는 또한 Tesla가 에너지 사업이 회사의 전기 자동차 사업보다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고 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Kirkhorn은 "우리는 많은 하락 추세를 견딜 수 있습니다.

16:57 CDT –  4680 배터리 셀 생산 램프의 진행 상황에 대한 질문을 받았습니다. Tesla 경영진은 배터리 램프가 실제로 잘 진행되고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이제 초점은 북미 지역의 비용 및 추가 확장 생산입니다. 머스크는 “좋아 보인다. 

CEO는 “우리의 목표는 북미에서 연간 1000GW에 도달하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16:56 CDT –  독일의 에너지 위기와 Giga Berlin에 대한 잠재적 지연에 대한 질문이 주어졌습니다. Kirkhorn은 Tesla가 그러한 위기가 Giga Berlin에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믿지 않는다고 대답했습니다. "우리는 이것이 어떻게 진행되는지 볼 것입니다."라고 Kirkhorn이 말했습니다. 

Cybertruck의 가격 및 최종 디자인에 대한 질문도 받았습니다. Elon은 또한 자신의 Cybertruck 베타 유닛을 언제 얻을 수 있는지 농담으로 물었지만 Tesla 경영진은 Giga Texas에서 준비가 진행 중이라고 언급했습니다. Tesla 중역은 "Giga Texas에서 Cybertruck을 위한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Elon은 Tesla Semi 배송도 12월 1일경에 발생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반대론자들에게 Semi는 화물 운송 능력을 희생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 은 화물 과 함께 500 마일 의 범위 를 가질 것입 니다 . Tesla는 Semi의 50,000대를 북미에서 생산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물론 Elon은 수소 농담을했습니다. "분명히 대형 트럭에는 수소가 필요하지 않습니다."라고 CEO가 농담을 했습니다. 

16:52 CDT –  Tesla의 연간 50% 성장에 대해 질문했습니다. 머스크는 “테슬라가 계속 성장할 것이라는 우리가 아는 한”이라고 답했다. 미래의 제품에 대해 물었을 때 머스크는 단호하게 "아니요,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을 것"이라고 농담했습니다. 그는 기술적으로 할 수 있지만 하지 않을 것 입니다.

Musk는 "Tesla는 항상 지속적인 개선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16:49 CDT –  중국의 수주잔고와 최근 수주 추세에 대한 질문입니다. Elon은 Tesla가 매년 50%씩 생산량이 증가하는 강력한 4분기에 대해 확신하고 있지만 자동차를 이동할 수 있는 운송 차량이 충분하지 않기 때문에 납품은 하지 않는다고 말합니다. 결국 생각할 수 있는 물류가 꽤 있습니다. 

16:47 CDT –  주주 질문은 인플레이션 감소법에 대한 질문으로 시작됩니다. Elon은 Tesla가 차량과 에너지 제품 모두에서 IRA의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머스크는 "우리는 IRS 요건을 충족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16:45 CDT –  Zach Kirkhorn이 Giga Berlin과 Texas의 비용으로 인해 Tesla의 마진이 약간 감소했다고 언급하면서 발언권을 행사했습니다. 그는 또한 기가 베를린과 텍사스에서 생산된 모든 자동차가 Tesla의 수치에 크게 기여한다고 강조했습니다. 

Tesla Energy는 또한 Megapack이 주도하는 최고의 총 이익을 달성했습니다. 이를 염두에 두고 공급망 위험에도 불구하고 Tesla는 올해 여전히 50% 성장을 달성하려고 합니다. 

16:41 CDT –  Elon은 Tesla가 약 50억~100억 달러 범위에서 자사주 매입을 할 수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500만~1000만 달러 정도의 바이백은 확실히 가능하다. 머스크는 "의미 있는 자사주 매입을 할 가능성이 크다"고 말했다. 

그러나 머스크는 테슬라의 장기적 추세를 보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이것은 의미가 있습니다. 회사가 단기적으로 역풍을 맞더라도 회사의 장기 전망은 매우 밝습니다. Elon은 Tesla가 Apple의 현재 시가 총액  을 훨씬 초과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

머스크는 테슬라가 애플보다 커질 수 있는 길을 보고 있다고 암시하기도 했다. “이제 의견 전반에 걸쳐 우리는 Apple의 현재 시가 총액을 훨씬 초과할 수 있습니다. Tesla가 Apple과 Saudi Aramco를 합친 것보다 더 가치가 있을 수 있는 길이 보입니다 .”

머스크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흥미진진한 미래, 전례 없는 미래"라며 테슬라의 성공에 대한 공은 회사 팀 덕분이라고 덧붙였다. “너희들 락. 당신은 모든 것을 가능하게 만드는 사람입니다.”

16:38 CDT –  Elon은 올해 말까지 FSD 베타의 광범위한 릴리스를 달성하려는 Tesla의 목표를 반복합니다. 머스크는 "이번 분기에 북미에서 FSD의 일반 출시가 가능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말하면서 FSD의 광범위한 출시가 지금으로부터 약 한 달 후로 예정되어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그는 또한 Tesla의 데이터에 따르면 FSD가 켜져 있지 않을 때보다 안전이 훨씬 더 우수하다고 강조했습니다. 

머스크는 또한 테슬라가 엄청난 수요를 갖고 있다고 거듭 강조하면서 회사가 일종의 수요 문제를 겪고 있다는 우려를 반박했습니다. Musk에 따르면 Tesla는 자사가 만드는 모든 차량을 인도하고 있으며 영업 마진을 계속 유지하고 있습니다.

16:36 CDT –  Elon은 Fremont 팀이 3분기에 기록적인 생산을 달성했으며 계속 개선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Fremont Factory는 이미 미국에서 가장 생산적인 자동차 공장 중 하나이기 때문에 이것은 꽤 멋진 일입니다. 

AI Day 2022가 성공적이었던 것 같습니다. AI의 날은 채용 행사였고 제 역할을 했습니다. Elon은 “우리는 세계적 수준의 이력서가 엄청나게 유입되는 것을 보았습니다. 

16:35 CDT –  Elon이 바닥을 차지합니다. 3분기는 Tesla의 또 다른 기록적인 분기였습니다. 그는 3분기에 회사의 수치를 검토합니다. Elon은 또한 Tesla가 기록적인 4분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그는 “놀라운 연말을 보낼 것 같다”고 말했다. 

Tesla는 마침내 4680 배터리 생산에서도 어느 정도 견인력을 키우고 있습니다. 구조용 팩, 여기로 이동합니다. 

16:32 CDT –  Martin Viecha가 2022년 3분기 실적 발표를 공식적으로 시작합니다. Elon, Zach Kirkhorn 및 기타 간부들이 참석합니다. 

16:30 CDT –  지금 당장. 지난 몇 번의 실적 발표에서 Tesla는 실제로 정시에 출발했습니다. 오늘날에도 그러한지 살펴보겠습니다. 

16:25 CDT –  마지막 5분입니다. 여러분. 물론 Elon 시간이 아니라면. 

16:15 CDT –  안녕하세요 여러분. 또 다른 Tesla 실적 발표 라이브 블로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Tesla의 3분기 실적은 매우 인상적이었습니다. 이는 Tesla가 매출과 같은 일부 지표에 대한 애널리스트의 기대치를 놓쳤음에도 불구하고 발생했습니다. 이로 인해 Tesla 주식은 수요일의 퇴근 시간에 약간의 압박을 느꼈습니다. 루프 벤처스(Loup Ventures)의 매니징 파트너인 오랜 테슬라 강세장인 진 먼스터(Gene Munster)는 시장의 반응은 테슬라가 일반적으로 기대치를 상회한다는 사실 때문일 수 있다고 지적했다. 

“Tesla는 일반적으로 숫자를 이기고 있는 회사입니다. 당신이 보고 있는 반응은 사람들이 그들이 놓쳤다는 사실에 약간 놀란다는 것입니다.”라고 Munster 가 말했습니다 

 

LIVE BLOG: Tesla (TSLA) Q3 2022 earnings call

Tesla's (NASDAQ:TSLA) third-quarter 2022 earnings call comes on the heels of the company's Q3 2022 Update Letter.

www.teslarati.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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