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la는 Fremont 공장의 새로운 셀 제조 라인에서 곧 출시될 Cybertruck용 배터리 팩을 구축할 계획이라고 프로젝트에 대한 지식이 있는 사람들이 Teslarati에 말했습니다.
지난 8월, Tesla가 Fremont 공장 2층에 새로운 배터리 제조 장비 라인을 구축하기 위해 신청했다고 보고했습니다. Tesla는 8월 30일 Fremont 시에 제출된 이 서류는 라인의 모듈 부분과 관련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Tesla는 이 프로젝트를 "CTA Battery B-Build"라고 설명했습니다.
Tesla는 궁극적으로 오스틴의 Gigafactory Texas에서 Cybertruck를 건설할 계획입니다. 그러나 배터리 셀과 셀 팩 제조는 아직 오스틴 외곽에 위치한 새로운 Tesla 공장에서 시작될 준비가 되지 않았습니다. Tesla는 올해 초 텍사스 기가팩토리(Gigafactory Texas)에 배터리 및 음극 제조 건물 건설을 신청 했으며 프로젝트가 시작되었지만 2023년 중반에 예상되는 Cybertruck의 출시를 위해 준비되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
총 100만 건 이상의 예약이 포함된 방대한 주문 로그를 보유한 Tesla는 이미 가동 중인 공장에서 배터리 팩을 구축하여 Cybertruck 제조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Teslarati가 이 문제에 정통한 소식통을 통해 Teslarati 는 회사가 구축한 4대의 차량을 모두 제조 하는 유일한 Tesla 공장인 Fremont 시설 이 궁극적으로 Cybertruck 팩 제조를 시작하는 작업에 선택 되었다고 확인했습니다.
CYBERTRUCK 배터리 팩 제조가 FREMONT에서 시작됩니다.
이 문제에 정통한 소식통 은 Tesla가 8월에 건설하기 위해 신청한 2층 제조 라인이 Cybertruck 팩을 제조할 것이라고 Teslarati 에 말했습니다. Tesla는 Kato Road 시설에서 생산된 4680 배터리 셀 또는 Gigafactory Nevada에서 제조된 이전에 사용된 다른 셀 설계를 가져와 새로운 Fremont 배터리 라인에서 제조되는 모듈 및 팩에 넣을 것입니다.
현재 현장에서 공사 인부들이 공사를 마무리하며 나날이 발전하고 있다. 또한 Tesla 엔지니어들은 Cybertruck 배터리 팩을 생산하기 위해 자동화 장비를 설치하고 있습니다.
Tesla는 우리의 논평 요청에 즉시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CYBERTRUCK 모듈 생산을 "플레이드 모드"로 전환
Tesla는 또한 시간이 극히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Cybertruck 팩 생산을 시작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Tesla는 공장 전체에 배터리를 운반하는 "캐리어"라고 하는 일련의 차량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최근 셀 및 배터리 팩 제조가 급격히 증가할 예정이므로 공장을 위해 약 300개의 새로운 캐리어를 주문했습니다.
소식통은 또한 Cybertruck 배터리 팩 라인이 현재 Tesla의 자동화 장비로 테스트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Tesla는 내년에 Gigafactory Texas에서 Cybertruck 차량 제조가 계획됨에 따라 라인을 빠르게 늘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2023년: TESLA CYBERTRUCK의 해?
Tesla는 Gigafactory Texas에서 Cybertruck을 제작할 예정입니다. Tesla는 2019년 순수 전기 픽업을 공개한 후 공급망 문제 및 기타 문제로 인해 여러 차례 초기 생산을 연기했습니다.
머스크는 1월 Tesla의 4분기 및 2021년 연간 실적 발표에서 "2022년에도 공급망은 모든 공장의 생산량을 근본적으로 제한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따라서 칩 부족은 작년보다 나아지긴 했지만 여전히 문제입니다. 그리고 네, 그렇습니다. 여러 공급망 문제가 있습니다.”
머스크 는 계속 해서 도전 이 2022 년에 신제품 출시 를 지연 시킬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그러나 우리는 사이버트럭, 세미, 로드스터, 옵티머스와 같은 차량을 만들지 않으려면 엔지니어링과 도구를 많이 사용하고 내년에 생산할 수 있도록 준비할 것입니다. 그럴 가능성이 높다”고 말했다.
Tesla는 12월 1일에 Semi의 인도를 시작할 계획이지만 다른 모든 프로젝트는 사실상 내년으로 연기되었지만 이러한 프로젝트를 시작하기 위한 준비는 분명히 공장 내에서 우선 순위입니다.
4680 셀은 제한이 없지만 CYBERTRUCK으로 이동합니까?
Tesla의 Powertrain 부사장 Drew Baglino는 올해 초 회사가 4680 배터리 셀 가용성 측면에서 제약을 받지 않는다고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Baglino는 1월의 4분기 및 2021년 전체 실적 발표에서 "따라서 2021년 내내 우리는 유연성과 보험을 제공하기 위해 자체적인 4680 노력과 함께 세포 공급을 늘리는 데 집중했습니다. "4680 셀은 우리가 가지고 있는 정보를 기반으로 하는 2022년 볼륨 계획에 대한 제약이 아닙니다."
전화에서 Baglino가 다음에 말한 것은 Tesla가 Cybertruck을 준비하고 있었던 것을 나타냅니다. Fremont에서 팩 제조, 텍사스로 팩 배송 , 그리고 차량에 설치:
“그러나 우리는 Kato의 램프 곡선에서 의미 있는 진전을 이루고 있습니다. 우리는 매일 4680개의 구조용 팩을 만들고 있으며 텍사스에서 차량으로 조립되고 있습니다. 나는 어제와 그 전날에 하나를 운전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이번 분기에 첫 4680대의 차량이 인도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Kato Road 시설은 지금까지 Tesla의 4680 셀 요구 사항을 지원했습니다. 4680 팩은 일부 Gigafactory 텍사스에서 제작된 Model Y 에 설치되었으며 올해 초 Munro Live에서 검토했습니다. Fremont는 궁극적으로 Tesla용 배터리를 제조할 때 Kato Road 및 Panasonic과 같은 공급업체의 셀을 활용하여 한동안 Cybertruck 팩 제조를 지원할 것입니다.
Cybertruck 제조가 2023년 후반, 2024년 및 그 이후로 증가함에 따라 팩은 Cybertruck 생산을 전적으로 지원할 가능성이 있는 Fremont 및 Gigafactory Texas에 있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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