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Diary/Tesla global news

Tesla의 3분기 미국 판매는 가장 가까운 경쟁사를 7배 앞질러

by teddybearoo 2022. 10. 20.

Tesla의 3분기 판매는 가장 가까운 경쟁업체의 시장 점유율의 7배 이상을 차지하면서 미국에서 브랜드가 판매 지배력을 계속 유지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Kelly Blue Book (KBB)은올해 3분기 판매 통계를 발표했으며 Tesla 가 성장하는 전기 자동차 시장에도 불구하고 미국 시장을 계속 지배하고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그들의 수치에 따르면 Tesla 판매량은 가장 가까운 경쟁업체인 Ford의 7배 이상이었고, 단일 모델 Tesla 판매량도 미국 전체의 수많은 브랜드보다 높은 수준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3분기에 미국인들은 전기 자동차에 대한 관심을 계속해서 보여 총 200,000대(205,682대)를 약간 넘었고 그 중 약 63%가 Tesla 차량(131,024대)이었습니다. KBB에 따르면 Tesla의 가장 가까운 경쟁업체인 Ford는 3분기에 총 18,257대의 전기 자동차를 판매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Blue Oval이 최근 몇 년 동안 상당한 진전을 이루었음을 보여주지만 아직 갈 길이 멉니다.

판매 중 Tesla의 Model Y는 3분기에 60,271대가 판매되어 2021년 3분기에 비해 20% 증가했습니다. Tesla Model 3는 전년 대비 67% 증가한 55,030대를 판매하여 그 뒤를 이었습니다. 그러나 Tesla의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판매는 Model S에서 9,171대를 판매하여 전년 대비 150% 증가했습니다.

아마도 가장 충격적인 것은 브랜드에서 가장 인기 없는 모델인 Tesla Model X가 단 6,552대만 판매되어 여전히 Rivian, Polestar, Audi, Volvo, Nissan 및 Mercedes Benz를 능가한다는 것입니다.

Tesla는 특히 미국에서 EV 시장의 거물입니다. 그러나 무엇이 그들이 그러한 판매 성공을 얻을 수 있었습니까? 분명히 EV 시장에서 진지한 제안을 하는 1위가 되는 것은 Tesla에게 유리한 출발을 제공하지만, 이 주제에 대해 수행된 설문 조사에서 몇 가지 주목할만한 추세가 발견되었습니다.



작년에 Escalent 에서 발표한 설문 조사에 따르면 Tesla 구매자는 5가지 주요 이유로 차량을 선택했습니다. 범위 기능, 성능 및 가속, 스타일링, 빌드 품질, Tesla가 "새롭고 다르다"는 사실. 일화적으로 온라인에서 구매자의 의견을 살펴보면 Tesla의 광대한 충전 네트워크 와 현재 매우 탐나는 브랜드 이미지가 고객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다른 요인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Tesla의 시장 점유율은 점점 더 많은 모델이 전기 자동차 시장에 진입함에 따라 미국에서만 감소할 것으로 예상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Ford F150 Lightning 및 Ford Mustang Mach-E의 도입은 확실히 그 효과를 가져왔고 Chevy의 다가오는 제품( Chevy Equinox EV , Chevy Blazer EV 및 Chevy Silverado EV)도 기존 브랜드에 더 익숙한 새로운 고객을 끌어들일 것입니다. 제너럴 모터스에서.

오늘 늦게 Tesla의 어닝콜이 예상됨에 따라 많은 투자자들이 Tesla의 미래에 집중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판매 증가, 생산 확대, 제품 확장 등. 통화에서 발표는 Tesla에 대한 새로운 전망을 제시하고 많은 세계 시장에서 자리를 잡은 현재 회사의 계획을 보여줄 것입니다.

 

Tesla's Q3 U.S. sales outpace nearest competitor by seven times

Tesla had a fantastic U.S. sales quarter in Q3 according to Kelly Blue Book, their sales being 7 times higher than their closest competitor.

www.teslarati.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