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la가 Gigafactory Berlin 및 Giga Texas와 같은 시설 배치를 통해 차량 생산 능력을 확장함에 따라 전기 자동차 부문에서 회사의 선두가 그 어느 때보다 분명해졌습니다. 그렇다면 자동차 부문에서 Tesla의 일부 경쟁업체가 전기 자동차 시장을 따라잡기 위해 EV 제조업체의 혁신 중 일부를 모방하고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지난 달 볼보는 차세대 전기 자동차 에도 Tesla 스타일의 메가캐스트를 사용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Volvo Solution Architect 차량 플랫폼 Mikael Fermer는 차량의 구성 요소 수를 크게 줄이는 메가캐스트의 사용이 "목재에서 강철로 차체를 전환한 이후 가장 큰 기술 변화"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이제 폭스바겐도 차세대 전기차에 메가캐스트를 활용하는 방안을 검토 중인 것으로 보인다. VW는 이미 레거시 자동차 업계에서 상당히 성공적인 전기 자동차 제조업체이지만 Tesla와 같은 젊은 회사만큼 혁신적이지는 않습니다. 예를 들어 Tesla는 이미 Giga Berlin에서 10시간 만에 Model Y를 대량 생산할 수 있지만 폭스바겐은 더 작은 전기 자동차인 ID.3을 만드는 데 여전히 약 3배의 시간이 걸립니다.
폭스바겐은 2026년에 가동될 예정인 시설인 트리니티 EV 공장을 통해 전기 자동차 생산 공정을 개선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트리니티 공장은 대규모 혁신을 통해 가능해야 하는 폭스바겐의 EV 생산 시간을 개선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다이 캐스팅 및 더 많은 자동화. 폭스바겐 브랜드 생산 책임자인 크리스티안 볼머(Christian Vollmer)는 로이터 통신 에 보낸 성명 에서 "단 10시간 만에 전기차를 생산할 수 있다면 큰 성과를 거둘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우리의 목표는 분명합니다. 우리는 생산의 표준을 설정하고 싶습니다. 우리가 10시간에 도달할 수 있다면 우리는 큰 것을 달성한 것입니다.”라고 Vollmer는 말하면서 폭스바겐은 이미 연간 약 5%의 속도로 생산성을 개선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폭스바겐은 세계에서 가장 경험이 많은 자동차 제조업체 중 하나지만 전기 자동차를 만드는 것은 완전히 다른 게임이라는 것을 빠르게 배우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이미 독일과 스페인 공장에서 18시간과 14시간 만에 Tiguan과 Polo와 같은 자동차를 만들 수 있지만 완전 전기 ID.3을 만드는 데 여전히 약 30시간이 걸립니다. Vollmer는 시설이 회사의 운영을 압축할 수 있게 해주기 때문에 Trinity 공장에서 개선이 가능해야 한다고 언급했습니다 .
그러나 Volkswagen은 Wolfsburg의 새 공장에 Giga Press를 보유할 계획이 없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대신 회사는 약 100마일 떨어진 Kassel에 있는 시설에 집 크기의 기계를 설치하고 단순히 대형 다이캐스트 부품을 기차로 운송할 계획입니다.
Tesla는 Gigafactory Berlin에서의 효율성이 Model Y의 후면 하부를 만들기 위해 6,000톤의 압력을 가하는 2대의 Giga Press 덕분에 적지 않은 영향을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Giga Berlin의 프레스 공장은 17개의 부품을 생산할 수 있습니다. 지금은 6분도 채 안 되는 시간이지만 가까운 장래에 6대의 Giga Press가 추가로 배치될 예정인 이 전기 자동차 제조업체는 가장 많이 팔린 순수 전기 크로스오버를 훨씬 더 빨리 생산할 수 있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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