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plugged Performance는 최고의 Tesla 서스펜션 업그레이드인 완전히 새로운 Ohlins X UP TTS 성능 서스펜션 설정을 출시했습니다.
서스펜션은 현재 전기 자동차에서 할 수 있는 최고의 업그레이드 중 하나입니다. 일반적으로 더 높은 연석 중량으로 인해 우수한 성능의 서스펜션 설정은 요철이나 회전에 상관없이 차량을 고정하고 제어할 수 있습니다. Unplugged Performance는 몇 년 동안 Tesla의 이러한 업그레이드를 제공하는 곳 중 하나 였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Ohlins TTS 성능 서스펜션 설정으로 다른 수준으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스톡 Tesla 서스펜션 –
이 성능 서스펜션 설정은 Tesla의 모든 스톡 서스펜션과 완전히 다르게 작동합니다. Tesla Model 3 또는 Tesla Model Y에서 볼 수 있는 재고 정지는 비교적 초보적인 것입니다. 액체로 채워진 실린더는 휠이 올라가거나 내려갈 때 압축에 저항하고 스프링은 모든 바운스 후에 재설정되도록 실린더를 아래로 누릅니다.
Tesla Model S 및 Tesla Model X의 서스펜션은 훨씬 더 복잡합니다. 이 차량에는 에어 서스펜션이 장착되어 있어 각 바퀴의 스프링 내부에 있는 작은 고무 백을 팽창 및 수축시켜 승차 높이와 강성을 제어합니다. 그리고 Tesla 제품의 경우 카메라 감지를 통해 이러한 차량 은 자동차가 "보는" 노면에도 반응할 수 있습니다.
Ohlins 서스펜션은 Tesla Model 3 및 Tesla Model Y에서 볼 수 있는 스톡 서스펜션과 더 유사하게 작동합니다. "코일오버" 서스펜션 설정은 스프링이 압축될 실린더 위에 여전히 배치되어 있지만 이 경우 속도가 스프링 압축, 실린더 압축 속도, 승차 높이 등은 조정 가능하며 자동차와 트랙에 맞게 완벽하게 설계되었습니다.
$15,000 차이 –
Ohlins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Unplugged Performance는 이제 Tesla 성능 서스펜션 제품의 "정상"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것과 함께 매우 절정의 가격표도 나옵니다. 그러나 이러한 설정이 $15,000의 가치가 있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먼저, 이 정지가 시내를 운전하거나 식료품을 줍기 위한 것이 아니라는 점을 인정해야 합니다. 트랙 성능에 중점을 두는 것은 엔지니어링 프로세스에서 가장 중요했습니다. Unplugged Performance의 CEO인 Ben Schaffer의 말을 인용하자면 "우리는 이 [서스펜션]을 우리 자신과 궁극적인 트랙 사용을 위해 만들었습니다." 서스펜션은 트랙에서 가장 빠른 Tesla를 만드는 하나의 자동차와 목적으로 설계되었습니다 .
조정 가능성은 Ohlins TTS 설정의 또 다른 중요한 차이점입니다. Unplugged Performance는 설정이 4방향 조정이 가능하도록 합니다. 전방 및 후방, 고속 및 저속 리바운드 및 압축, 즉 고속 또는 저속에서 범프나 코너를 칠 때 서스펜션이 반응하는 방식을 정확하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컨시어지 서비스는 또 다른 차별화된 기능입니다. Ohlins X UP TTS 서스펜션 설정을 구입하면 Unplugged Performance 팀이 대기 중이므로 어떤 레이스웨이에서든 차량이 최대한 빠른 속도로 주행할 수 있습니다. 파이크스 피크에서 워싱턴 산까지, 너버링에서 스파까지; 그들은 당신을 덮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숫자 밖을 볼 때 설정이 가져오는 것은 명성과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도로 느낌입니다. Unplugged Performance가 Tesla 제품에 제공하는 명성 수준은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그들은 제품을 공급하고 가장 최근에 Pikes Peak 언덕 등반에서 기록을 세우는 데 사용합니다 . Tesla 제품에 대해 이와 같은 헌신을 하는 회사는 거의 없습니다. 그리고 그들이 헌신한 도로 느낌은 하이퍼 매니아 또는 Tesla 레이스 팀이 업그레이드를 구매하는 데 영향을 미치는 요소로 판명될 것입니다.
이것은 아마도 무엇보다도 전기 자동차가 수정의 끝이나 "렌치"를 의미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사실, 매니아가 다른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독특한 프로젝트를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놀라운 새 플랫폼이 될 수 있습니다. CEO인 Ben Schaffer는 전기차가 성능 튜닝의 끝이 아니라 새로운 장의 시작이라고 말했습니다.
'주식 Diary > Tesla global ne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Tesla Giga Berlin, 빠르게 배터리를 생산할 예정 (0) | 2022.09.17 |
---|---|
Jay Leno, 라이브 Q&A를 개최하고 Elon Musk와 함께 대화 (0) | 2022.09.16 |
Tesla bear 투자자 Needham, 어조를 바꾸고 잠재적인 성장성 인용하여 '보유'로 전환 (0) | 2022.09.16 |
Tesla FSD 베타 10.69.3은 "AI Day 직후"에 출시될 예정 (0) | 2022.09.16 |
Tesla, 더 이상 공매도 주식이 아니다. 공매도는 교훈을 얻지 못해 (0) | 2022.09.16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