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la Model S 및 Model X의 스티어링 요크가 사용하기 쉽게 업데이트될 예정인 것으로 보입니다. Elon Musk가 최근에 언급한 것처럼 11월 이후에 만들어진 모든 Model S와 Model X에는 실제로 경적 기능을 위한 푸시 센터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이는 곧 있을 무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활성화하면 됩니다.
“11월 이후에 만들어진 모든 자동차에는 경적을 위한 푸시 센터가 있습니다. 펌웨어 업데이트를 기다리는 중입니다. 멍에의 오른쪽을 손바닥으로 으깨면 뿔이 작동합니다.”라고 머스크 는 트위터에 말했습니다.
새로운 Model S와 Model X의 스티어링 요크는 일련의 정전식 터치 버튼과 함께 출시되었으며, 각각은 주요 차량 기능에 해당합니다. 그 중 하나는 멍에의 오른쪽 상단에 있는 다소 작은 터치 감지 버튼인 혼입니다. 말할 필요도 없이, 터치 감지 혼 버튼의 배치는 일부 비판의 대상이 되었습니다.
얼마 동안 Plaid를 사용한 후 마침내 Model S의 스티어링 요크를 기존 스티어링 휠보다 선호 하기 시작했다고 마침내 인정한 YouTube의 Marques Brownlee와 같은 Tesla 소유자조차도 경적 버튼의 배치가 사용하기 고통스러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의 Model S의 경적은 요크에 있는 작은 터치 감지 버튼이기 때문에 실수로 누르기가 매우 쉬웠습니다.
운전자들은 또한 단순히 핸들 중앙에 있는 경적을 누르는 것이 근육 기억의 일부 가 되었기 때문에 Model S 또는 Model X 경적을 작동시키려고 할 때 본능적으로 멍에의 중앙을 부수는 경우가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
Tesla는 새로운 Model S와 Model X에만 스티어링 요크를 제공하기로 한 결정을 꾸준히 고수해 왔지만 회사가 차량의 경적 위치에 대해 기꺼이 타협할 의향이 있다는 징후가 있었습니다. 지난 1월에는 'SW-352573에서 에어백 경적 활성화'라고 적힌 스티커가 달린 Model S의 이미지가 온라인에 공유되었습니다 . 이 사진과 제안된 업데이트는 Tesla 애호가들에게 널리 환영받았습니다.
Elon Musk는 과거 에 차량이 "자동으로 올바른 일을 해야"하기 때문에 "거의 모든 입력은 오류" 라고 믿고 있다고 과거에 언급 했습니다. 하지만 테슬라 같은 테크 리더들 사이에서도 자동차 산업의 현황을 보면 아직 모든 것이 자동화될 수 있는 단계는 아니다. 경적을 누르는 것과 같은 것은 학습 곡선을 포함해서는 안 됩니다. 특히 더 간단하고 대체 솔루션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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