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on Musk는 지난 밤 Tesla가 한 번 충전으로 600마일을 주행할 수 있는 Model S를 가질 수 있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Tesla는 핸들링, 효율성 및 전반적인 성능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업계 최고의 메트릭을 추구하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우리는 12개월 전에 600마일의 Model S를 만들 수 있었지만, 99.9%의 시간 동안 불필요한 배터리 덩어리를 휴대하게 되어 가속, 핸들링 및 효율성이 악화되어 제품이 더 나빠졌을 것입니다." Musk는 Lucid가 500마일의 EV를 최초로 제공했을지 모르지만 Tesla가 최초로 생산할 것이라고 Whole Mars Blog에 답장했습니다. Tesla CEO는 “400마일 이상의 주행 거리를 가진 자동차라도 거의 모든 사람이 사용할 수 있는 것 이상입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새로운 전기 자동차 소유자 사이의 주행 거리 불안을 완화하기 위한 싸움은 결국 완전히 가라앉을 것입니다. 하지만 곳곳에 주유소가 있는데 전기차 충전기는 없다며 차를 어디에서 충전할 수 있을지 걱정하는 사람들이 너무 많다. 이것이 사실이지만 EV 충전기는 많은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많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내가 사는 사우스 센트럴 펜실베니아의 시골 지역에도 8개의 테슬라 슈퍼차저를 포함해 약 17개의 전기차 충전기가 있습니다. 모두 내 집에서 10마일 이내에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전기차 구매 희망자 커뮤니티에서는 주행거리가 얼마나 충분한지에 대한 우려가 여전히 회자되고 있다. 모든 일에는 희생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승용차는 주유를 가득 채운 상태로 약 400마일을 이동할 수 있지만 ABC 뉴스 에 따르면 평균적인 미국인은 하루에 16마일만 이동합니다. 미국 인구 조사 데이터에 따르면 미국인은 편도 운전으로 약 27.6분을 소비합니다. 수백 마일의 범위가 완전히 필요한 것은 아닙니다.
Musk도 말했듯이 일반적으로 더 많은 범위는 더 많은 배터리를 의미하며, 이는 EV가 칭찬받아온 재미있는 운전 경험을 없애고 질량을 추가합니다. Tesla Model S의 주행거리는 375마일이며 한때는 400마일이 넘었습니다. Model S Long Range Plus의 범위는 402마일이며 주요 이유 중 하나는 "중요한 질량 감소"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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