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la는 잘못 재조립된 안전벨트 앵커를 수리하기 위해 24,000개 이상의 Model 3 장치를 리콜합니다. 이는 Tesla가 2022년에 지금까지 발표한 총 15개의 리콜 중 다섯 번째 물리적 리콜이며, 다른 하나는 OTA(Over-the-Air)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로 수정되었습니다.
NHTSA는 10월 21일 Tesla가 뒷좌석의 안전벨트 앵커에 잠재적인 문제가 확인된 후 Model 3의 24,064대를 리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Tesla, Inc.(Tesla)는 특정 2017-2022 Model 3 차량을 리콜합니다. NHTSA는 "2열 왼쪽 안전벨트 버클과 2열 중앙 안전벨트 앵커가 차량 서비스 중 잘못 재조립됐을 수 있다"고 말했다.
Tesla는 영향을 받는 차량이 지역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여 무료 수리를 받도록 하여 문제를 해결할 것입니다.
영향을 받는 장치가 수리를 위해 서비스 센터를 물리적으로 방문해야 하는 Tesla의 올해의 다섯 번째 리콜입니다. 소프트웨어가 차량에 더 많이 내장되면서 스마트폰처럼 업데이트로 많은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NHTSA 및 기타 기관에서는 여전히 이를 "리콜"로 규정하고 있어 용어에 관한 많은 건전한 토론 을 촉발 했습니다.
NHTSA는 Teslarati 에 리콜 용어는 보편적이며 자동차 제조업체가 안전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게시판을 발행해야 할 때마다 사용된다고 말했습니다. 여기에는 소프트웨어 업데이트가 포함되며 일부 사람들은 용어가 혼동을 일으킬 수 있다고 우려했습니다.
Tesla의 2022년 이전 4건의 물리적 리콜은 2022 Model S 5대의 에어백 교체, Model 3 및 Model Y 7대의 카메라 터미널 교체 및 보정, Model X 차량 7,200대 이상의 에어백 교체, Model 9대의 기타 에어백 교체를 처리했습니다. S 차량. 또한 올해 초 Tesla로 간단히 교체된 단일 Model X 차량에 대한 리콜을 발행해야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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