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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식 Diary/Tesla global news

Uber, Tesla 렌탈 프로그램으로 1년 만에 성공

by teddybearoo 2022. 10. 28.

Uber는 약 1년 전에 Hertz와 함께 Tesla 렌탈 프로그램을 시작했으며 회사는 진행 상황에 대한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회사 내 분석가인 Rainer Lempert가 발행한 Uber의 보고서 에는 Tesla 렌탈 프로그램의 운영 첫해가 자세히 나와 있습니다 . 분석은 주로 프로그램의 지속 가능성, 운전자가 새 프로그램에 반응한 방식 및 공정성에 중점을 둡니다. 전반적으로 Uber는 특히 탈탄소화 노력에서 성공을 거두었지만 보고서는 프로그램이 Uber 자체에 어떤 영향을 미쳤는지에 대한 초점이 부족합니다.

Uber의 Hertz Tesla 렌탈 프로그램은 비교적 간단한 프로그램입니다. 주당 약 334달러(위치에 따라 다름)로 운전자에게는 Tesla Model 3와 필수 유지 관리 및 보험이 제공됩니다. 또한 EV 운전자는 비용을 만회할 수 있도록 1회 탑승 시 연간 최대 4,000달러를 추가로 받게 됩니다. 마지막으로 Hertz 프로그램의 운전자는 EVgo 충전소에서 충전 시 45% 할인을 받습니다. 아, 그리고 Uber는 처음에 렌트 사이트에 도착하기 위해 40달러를 지불할 것입니다.

Lempert 씨의 보고서는 Tesla 렌탈 프로그램에 관한 기본 통계로 시작됩니다. 파트너십 및 후속 프로그램은 2021년 10월에 시작되어 올해 8월 기준으로 5백만 여행, 4천만 마일 이상을 완료 했으며 30개의 다른 미국 시장에서 테스트되었습니다 . 결과적으로 이 프로그램은 19.9k 메트릭 톤의 탄소 배출량 또는 약 210만 갤런의 가스가 연소되는 것을 방지했습니다.


Mr. Lempert의 연구는 그것이 서비스를 제공한 시장과 그것을 사용한 동인에 관한 세부사항에서 훨씬 더 흥미로워집니다. 무엇보다도 이 프로그램은 Uber가 EV 구현 목표 를 달성하는 데 상당한 도움이 되었습니다 . 운전자의 95%는 프로그램에 참여하기 전에 EV를 운전한 적이 없으며 77%는 이제 프로그램을 유지하거나 전기 자동차를 구매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

보고서에 언급된 최종 성과는 프로그램이 달성한 형평성입니다. EV는 특히 미국에서 중산층 및 상류층의 차량으로 종종 간주됩니다. 연구원은 분배가 여전히 고소득 자동차 구매자에게 큰 비중을 두고 있다고 지적합니다. 이러한 시장 추세에도 불구하고 이 프로그램은 소득 계층에 따라 상당히 고르게 분포되어 미국의 평균 자동차 시장과 더 광범위하게 유사합니다.

보고서가 부족한 부분은 프로그램이 Uber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Uber는 수익성과 오랫동안 투쟁해 왔으며 최근에야 아주 적은 마진으로도 깨졌습니다. 그러나 더 저렴한 운송에 대한 전망으로 회사가 이익을 늘릴 수 있었습니까? 아니면 최소한 Tesla 운전자가 가솔린 운전자보다 더 많은 놀이기구를 유치할 수 있었습니까?

이 보고서에 따르면 Uber의 영원한 수익성 문제를 살펴보면 프로그램은 적어도 지속 가능성, 운전자 만족도 및 "공평한 접근"의 메트릭에 의해 긍정적인 결과를 달성하고 있습니다. 바라건대 이것은 다른 회사, 심지어 승차 공유 비즈니스 외부의 회사로 이어져 직원 들이 일상적인 운송 요구 사항에서 전기 자동차를 구입하고 사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Uber reports success with Tesla rental program after 1 year

Uber started their Tesla rental program via a partnership with Hertz roughly 1 year ago, now the company is analyzing the program's progress.

www.teslarati.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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