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la가 Megapack을 공개했을 때 회사는 기존 석탄 및 가스 연소 피크 발전소를 쓸모없게 만들 잠재력이 있는 배터리로 포지셔닝했습니다. Tesla Megapack은 2019년 출시된 이후 전 세계에 배포되었으며 약속을 이행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리드 규모의 배터리이기 때문에 Megapack은 일반적으로 피크 플랜트에 할당된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피크 발전소는 전력 수요가 급증할 때만 추가 에너지를 제공하기 위해 가동되기 때문에 하루 종일 유휴 상태입니다. Megapack은 피크 플랜트보다 더 좋지는 않더라도 그리드를 지원할 수 있으며 훨씬 더 깨끗합니다.
Tesla의 비즈니스는 일반적으로 회사의 세련된 전기 자동차가 지배하지만 에너지 비즈니스도 상당히 안정적인 속도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Quartz 보고서 에 언급된 바와 같이 Tesla는 대규모 배터리 프로젝트의 속도를 높였으며 2021년에는 유틸리티 규모의 배터리 건설이 거의 10배 증가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많은 유명 그리드 규모 배터리 프로젝트에서 Tesla Megapack을 활용합니다. Moss Landing의 Tesla 구동 Elkhorn 배터리는 256개의 메가팩 배터리로 구성된 182.5MW /730MWh 시스템 입니다. Tesla는 하와이의 마지막 석탄 발전소를 대체할 메가팩 설치와 뉴멕시코에서 가장 탄소를 오염시키는 석탄 발전소 중 하나를 대체할 또 다른 배터리와 같은 몇 가지 다른 대형 배터리 프로젝트를 올해 완료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최소 5MWh 규모의 Megapack 설치를 추적 하는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Lorenz Gruber 에 따르면 Tesla의 그리드 규모 배터리 설치 속도는 실제로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하와이와 뉴멕시코 배터리가 실제로 올해 완공되면 테슬라는 지난해 설치 기록을 약 50% 경신하게 된다. Tesla Energy가 아직 회사에서 완전히 가동되지 않았다는 점을 고려하면 이는 전혀 나쁘지 않습니다.
꽤 흥미로운 점은 Tesla가 유틸리티 규모의 배터리를 만드는 유일한 회사가 아니라는 것 입니다. LG 및 삼성과 같은 동료 배터리 제조업체도 비슷한 규모로 설비를 구축했습니다. 중국 배터리 업체들도 마찬가지다. 전반적으로 배터리 저장 중단이 오고 있는 것 같습니다. 경사로가 큰 소란없이 매우 조용히 일어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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