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달 NHTSA(National Highway Traffic Safety Administration)의 새 국장으로 확인된 Steven Cliff는 최근 NHTSA가 Tesla Autopilot과 같은 자동 운전자 지원 기술로 인한 위험과 이점을 이해하기 위한 노력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Cliff가 NHTSA에 합류했을 때 NHTSA에 자동 차량 충돌에 대한 데이터가 없다는 사실에 놀랐습니다. 결과적으로 Cliff는 NHSTA에 보고서 작성을 요청했다고 언급했습니다. 이러한 노력의 초기 데이터가 최근에 발표되었으며 Tesla 는 미국에서 보고된 레벨 2 운전자 지원 시스템과 관련된 충돌 사고의 거의 70%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자동 운전자 지원 시스템이 장착된 차량은 2021년 7월부터 2022년 5월까지 거의 400건의 충돌 사고와 관련되었습니다. 이는 상당한 숫자처럼 보이지만 작년에 미국 도로에서 발생한 사고의 작은 부분에 불과합니다. NHTSA는 2021년 한 해에만 약 43,000명이 도로에서 사망한 것으로 추정했는데, 이는 16년 만에 가장 높은 수치입니다.
인터뷰 에서 Cliff는 Tesla가 자동 운전자 지원 시스템이 장착된 차량과 관련된 충돌 사고의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하지만, 회사는 또한 미국 도로에서 약 830,000대의 거의 모든 차량에 운전자 지원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 이것은 Tesla가 충돌에 대한 거의 즉각적인 무선 보고를 제공한다는 사실과 함께 회사의 결과를 다른 자동차 제조업체와 비교하기 어렵게 만듭니다.
NHTSA는 Cliff의 도착 이후 Tesla에 대한 여러 조사를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Cliff는 Tesla가 대리점에 도착한 이후로 협조적이었다고 지적했습니다. 새로운 NHTSA 국장은 Tesla가 상당히 적극적이며 기관과 자동차 제조업체의 관계가 양호하다고 언급했습니다.
“나는 우리가 그들과 잘 협력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위험이 있음을 확인했을 때 그들은 조치를 취했으며 적절한 조치입니다.”라고 Cliff가 말했습니다.
전반적으로 새로운 NHTSA 국장은 자동 운전자 지원 기술을 규제하기 위해 연방 표준이 필요하다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Cliff는 새로운 규칙이 잠재적으로 안전을 위협할 수 있으므로 서두르는 것을 피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장부에 규정을 둘 때마다 해당 기술이 어떤 표준을 따라야 하는지 정의해야 할 뿐만 아니라 시스템 성능을 객관적으로 측정하여 시스템이 실제로 규정을 준수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규제”라고 새로운 NHTSA 국장이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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