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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식 Diary/Tesla global news

Tesla India, 다른 아시아 태평양 시장으로 재배치

by teddybearoo 2022. 5. 10.

Tesla India 팀은 아시아 태평양(APAC) 및 기타 시장으로 재배치되었습니다.

인도 팀에는 이전에 포르쉐에서 레거시 자동차 제조업체의 전기화 작업에 참여했던 Sami Jain이 포함됩니다. 여기에는 수년간 Tesla와 함께 했으며 글로벌 및 국제 비즈니스와 협력한 David Feinstein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인도에 있는 Tesla 직원 대부분은 두바이 및 기타 중동 시장에서 Tesla의 노력에 집중해야 했습니다. Tesla는 다른 직원들을 인도에서 호주, 뉴질랜드, 한국 및 대만을 포함한 APAC 지역에 집중하도록 옮겼습니다. 

Tesla는 몇 년 동안 인도의 자동차 시장에 진출하기 위해 노력했지만 국가 정부와 타협에 도달하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EV 제조업체는 2021년 여러 비즈니스 라이센스를 취득하면서 인도에서 실질적인 진전을 이루었습니다. Tesla는 또한 작년에 인도의 주요 도시에서 소매점을 물색하기 시작했습니다.

The Economic Times 에 따르면  인도는 4만 달러 이하의 전기차에 60%의 수입관세를 부과하고 4만 달러 이상의 전기차에 100%의 수입관세를 부과합니다. Tesla는 인도 정부에 수입 관세율을 낮추도록 로비했습니다. Tesla는 특히 정부에 관세 가치와 상관없이 전기 자동차에 40%의 표준 관세를 고려하도록 요청했습니다. 

Tesla의 요청에 따라 인도는 EV 제조업체가 인도에서 5억 달러 상당의 자동차 부품을 구매하면 세금을 감면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인도는 또한  중국에서 만든 자동차 판매를 거부했습니다 . 그러나 Tesla Giga Shanghai는 회사의 주요 수출 허브입니다. 

니틴 가드카리 인도 도로교통부 장관은 테슬라가  인도에서 자동차를 생산한다면 혜택 을 받는 것은 문제가 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 이는 부분적으로 해외에서 차량을 제작하고 인도에 기반을 둔 현장에서 조립하는 여러 자동차 제조업체에서 채택한 전략입니다. 인도 정부는 현재 관세가 장애물이 아니라 수용 가능한 수준이라는 판단 하에 테슬라의 관세 인하 요청을 거절했다. 

“관세를 재조정해야 하는지 살펴보았지만 현재의 관세 구조로 일부 국내 생산이 이루어지고 일부 투자가 들어왔습니다. 따라서 이것이 방해가 되지 않는다는 것이 분명합니다.”라고 간접세 및 관세 중앙 위원회 의장인 Vivek Johri가 말했습니다.

 

Tesla India teams reassigned to other Asia-Pacific markets

The Tesla India team was reassigned to Asia-Pacific (APAC) and other markets.  The team in India includes Sami Jain, who previously worked for Porsche on the legacy automaker’s electrification effort. It also included David Feinstein, who has been with

www.teslarati.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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