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la ( NASDAQ: TSLA )는 이번 주 초 SEC에 제출한 10-K 서류에서 자본 지출을 10억 달러 늘릴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전기 자동차 제조업체는 이제 향후 2년 동안 60억~80억 달러를 지출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이전에는 50억~70억 달러의 지출 계획을 예상했다.
테슬라는 보고서에서 "주어진 시간에 핵심 프로젝트의 수와 폭을 감안할 때 우리의 자본 지출은 일반적으로 단기 이상으로 예측하기 어렵고 미래 글로벌 시장 상황의 불확실성에 의해 더 영향을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앞서 말한 내용과 개발 중인 발표된 프로젝트의 파이프라인, 기타 모든 지속적인 인프라 성장 및 다양한 수준의 인플레이션으로 인해 현재 우리는 2022년에 자본 지출이 60억에서 80억 달러 사이가 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앞으로 2년 동안.”
블룸버그 는 이 이야기를 처음 보도했습니다.
Tesla는 또한 새로운 에너지 저장 시스템 및 차량의 증가를 포함하는 제품 라인업으로 인해 시장 상황이 변화함에 따라 계획과 예측이 조정된다고 언급했습니다.
차량을 램핑하는 것은 어려운 작업입니다. 머스크는 모든 것을 알고 있을 것입니다. 5년 전 어제 Tesla는 Model 3를 출시하여 자동차 제조업체가 순수 전기 양산형 세단의 생산을 늘리려고 시도하던 "생산 지옥"에 들어섰습니다.
Tesla는 현재 텍사스와 독일에 각각 하나씩 두 개의 새로운 공장을 건설하고 있습니다. 머스크는 최근 이 시설이 생산 능력이 증가함에 따라 수십억 달러의 비용이 드는 "거대 화폐 용광로"라고 말했습니다.
Tesla의 계획에 대한 추가 지출은 자동차 제조업체 라인업에서 가장 진보된 두 개의 새로운 공장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흥미롭게도 Tesla와 Musk는 회사가 최근 메모리에서 암시한 새로운 제조 시설의 잠재력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Tesla는 새로운 생산 시설을 위해 인도와 거래를 시도했지만 궁극적으로 무거운 수입 관세 폐지와 관련된 합의로 그 가능성은 무산되었습니다.
Tesla 는 지난주 EPS에 대한 애널리스트들의 기대치를 크게 상회하는 인상적인 2분기 실적을 발표했습니다 . Tesla는 주당 2.27달러의 비GAAP 주당 순이익을 발표했습니다. 이에 비해 애널리스트들은 Tesla가 주당 1.83달러의 조정 순이익 을 올릴 것으로 예상 했습니다. 자동차 제조업체도 수익 기대치를 충족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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