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la 및 General Motors와 같이 미국에서 EV 세금 공제 한도를 초과한 다른 자동차 제조업체는 인센티브를 다시 받을 수 있습니다. Chuck Schumer와 Joe Manchin 상원의원은 최근 전기 자동차 구매 및 EV 배터리 생산에 대한 새로운 인센티브를 도입하는 거래를 발표했습니다.
수요일에 웨스트 버지니아의 Joe Manchin 상원 의원과 Chuck Schumer 상원 다수당 원내대표는 2022년 인플레이션 감소 법안을 발표했습니다. 이 법안 은 다음 주 상원에 제출될 예정인 전면적 인 기후, 세금 및 건강 관리 법안 입니다.
이 청구서에는 전기 자동차 구매에 대한 $4,000 세금 공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제안된 2022년 인플레이션 감소법에는 미국 전기차 배터리 생산에 대한 인센티브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Manchin 상원의원은 인센티브가 미국 기업들이 북미에서 전기차 배터리를 조립하고 배터리 셀 제조를 위한 광물을 추출하도록 장려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만친의 마음의 변화
만친은 과거 전기차 세액공제를 지원하지 않았다. 지난달 상원의원은 제안된 전기 자동차에 대한 4,500달러 보너스 세금 공제 가 폐지되었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미국 전기차 세액공제 제도의 현 상황에 대해서도 불만을 표했다. 상원 의원은 Tesla 및 General Motors와 같은 미국 EV 회사가 EV 세액 공제 구조에서 한도를 초과했다고 지적했습니다. 그러나 외국 자동차 제조업체는 여전히 $7,500 EV 세금 공제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전기 자동차인 모든 외국 차량은 7,500달러의 크레딧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기존 법률에 따라). 나는 그것이 우리의 의도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라고 당시 Manchin은 말했습니다.
포드, 제너럴 모터스, 스텔란티스, 도요타는 모두 미 의회에 7,500달러의 전기차 세금 공제 한도 를 폐지 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GM 및 Tesla와 마찬가지로 Toyota도 200,000대 이상의 EV 판매를 달성하여 세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EV 세금 공제에 대한 과거의 생각에도 불구하고 Manchin은 2022년 인플레이션 감소법이 통과되도록 타협할 용의가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웨스트 버지니아 상원의원은 결국 수요일에 법안을 발표하게 된 회담을 되살리기 위해 슈머에게 손을 내밀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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