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Diary/Tesla global news

Tesla Giga Canada 의미, 자동차 산업의 새로운 공급 업체를 강조

by teddybearoo 2022. 8. 25.

Tesla Giga Canada가 더 이해가 되기 시작했습니다. 2022년 주주 모집에서 Elon Musk는 Tesla가 연말까지 다음 기가팩토리의 위치를 ​​공유할 수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머스크는 캐나다가 잠재적인 위치가 될 수 있다고 놀렸다. 

바로 지난주 François-Philippe Champagne 캐나다 혁신과학산업부 장관이 Tesla의 Markham 공장을 방문하여 Tesla와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샴페인의 방문은 Tesla Giga Canada가 결실을 맺을 가능성이 있음을 시사했습니다. 

캐나다가 Tesla의 차기 기가팩토리에 좋은 위치가 될 수 있는 두 가지 주요 이유가 있습니다. CN은 녹색 공급망을 개발하고 자동차 산업을 수용하는 데 집중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또한 최근에 서명된 인플레이션 감소법은 자동차 제조업체(레거시 및 신생 기업 모두)가 북미에서 공급망을 확보하도록 권장합니다. 

캐나다, 전기차 '선택의 공급자'로 부상

최근 폭스바겐과 벤츠는  캐나다  와 배터리 전기차 소재에 대한 별도 계약을 체결했다.

폭스바겐과 캐나다의 거래에는 지속 가능한 배터리 제조, 양극 활물질 생산, 중요한 광물 공급 등이 포함됩니다. 여기에는 배터리 회사인 VW의 PowerCo 에 대한 캐나다 사무소도 포함됩니다  . Volkswagen은 PowerCo를 통해 EV 배터리를 개발 및 연구하고 자체 셀 생산 및 재활용을 확대할 계획입니다. 

메르세데스 벤츠와 캐나다의 합의는 더 개방적이다. 그러나 EV 및 배터리 공급망을 따라 기존 OEM과 캐나다 회사 간의 협력을 강화하는 데 중점을 둘 것입니다. 

샹파뉴 장관은 지난 5월 독일을 방문했을 때 캐나다와 두 기존 자동차 제조사 간의 회담이 시작됐다고 설명했다.

“캐나다는 우리가 더 깨끗하고 친환경적인 미래로 전환함에 따라 유럽의 주요 제조업체를 포함한 주요 자동차 회사가 선택하는 친환경 공급업체가 되었습니다. 캐나다는 폭스바겐 및 메르세데스와 협력하여 청정 운송 솔루션을 위한 세계적 수준의 자동차 혁신 생태계로서의 리더십 역할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캐나다는 전 세계가 글로벌 기후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북미에서 강력하고 신뢰할 수 있는 자동차 및 배터리 공급망을 구축하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라고 Champagne이 말했습니다.

2022년 인플레이션 감소법

VW와 Mercedes Benz는 Joe Biden 대통령이 인플레이션 감소 법안에 서명한 지 일주일 만에 캐나다와 계약을 체결했는데 우연이 아닌 것 같습니다. 

물가상승률 감소법은 2022년 12월 발효되지만 전기차 제조사와 공급업체는 이미 이를 준비하기 시작했다. 예를 들어, 한국 배터리 공급업체들도  생산을 미국으로 이전 할 준비를 하기 시작했습니다 . 이 법은 특정 요건을 갖춘 새로운 EV 세액 공제 시스템을 도입합니다. 여기에는 자동차 제조업체와 공급업체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배터리 요구 사항이 포함됩니다. 

인플레이션 감소법에 따라 2024년까지 배터리에 사용되는 재료의 40%를 북미 또는 미국 무역 파트너에서 조달해야 합니다. 2029년까지 배터리에 사용되는 재료의 100%를 북미 또는 미국 무역 파트너에서 가져와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차량은 EV 세금 공제 대상이 아닙니다.

이 법은 폭스바겐과 같은 자동차 제조업체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예를 들어 VW는 순수 전기 스카우트 차량으로 미국 픽업 트럭 시장에 진입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EV 세금 공제는 향후 VW의 EV Scout 판매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테슬라는 어떻습니까? 

미국 에너지부의 대체 연료 데이터(DOE)는   7,500달러 의 새로운 EV 세금 공제 대상이 되는 전기 자동차 목록을 발표했습니다. DOE의 목록에 따르면 Tesla의 전체 S3XY 라인은 2023년 1월 1일부터 세금 공제 대상이 됩니다. 

Tesla는 이전 시스템에서 이미 200,000개 상한선에 도달한 이후로 꽤 오랫동안 EV 세금 공제 자격이 없었습니다. Tesla 자동차에 대한 강한 수요는 보조금 부족이 회사에 실제로 해를 끼치지 않는다는 것을 시사합니다. 그러나 EV 세금 공제는 회사의 주요 목표인 지속 가능성의 도래를 가속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Tesla는 글로벌 EV 공간 및 시장의 리더가 되었습니다. 전기차가 미래라는 것을 기존 자동차 제조사들에게 보여줬다. 전통적인 OEM에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Tesla는 계속해서 전진해야 합니다. 인플레이션 감소법을 준수하는 것은 레거시 OEM을 유지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Tesla의 목표는 2030년까지 연간 2천만 대를 생산하는 것입니다. Elon Musk는 Tesla가 연간 2백만 대를 생산하고 2천만 대 목표를 달성하려면 약 12개의 기가팩토리가 필요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현재 Tesla는 Giga Texas, Giga Berlin, Giga Shanghai 및 Fremont Factory에서 자동차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인플레이션 감소법의 요구 사항을 고려할 때 Tesla가 최신 기가팩토리의 다음 위치로 캐나다를 선택하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캐나다를 선택함으로써 Tesla는 미국에서 더 많은 자동차를 생산하고 EV 세액 공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Tesla Giga Canada: Official says CN is industry's new 'supplier of choice'

Tesla Giga Canada is starting to make more sense. At the 2022 Shareholders Round-Up, Elon Musk announced that Tesla might share the location of its next gigafactory by the end of the year. Musk teased that Canada could be a potential location.  Just last

www.teslarati.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