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la는 이번 주말에 FSD 베타 10.69.2를 출시할 예정입니다. Elon Musk는 다음이자 잠재적으로 최종 버전인 v10.69 버전이 아직 다듬어져야 한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또한 v10.69.2가 비교적 적은 수의 코드 변경을 특징으로 하지만 운전 경험에 미치는 영향은 상당할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Tesla는 모든 100,000명의 테스터에게 FSD 베타 버전 10.69.2를 배포할 것 입니다. Tesla 10.69 업데이트의 차기 버전에서는 고급 운전자 지원 소프트웨어가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Tesla는 지난주 10,000명의 테스터에게 FSD Beta v10.69.1을 출시했습니다. 10.69 릴리스에 몇 가지 버그 수정이 도입되었습니다. 한 베타 테스터는 세계에서 가장 구불구불한 거리 중 하나로 알려진 샌프란시스코의 롬바드 스트리트를 통해 10.69.1을 테스트했습니다. 버전 10.69.1 은 Lombard Street에서 잘 수행 되었습니다.
FSD 베타 10.69의 릴리스 노트는 더 나은 회전과 부드러운 주행을 강조했습니다. 여기에는 개선된 비보호 좌회전 또는 "척 쿡 스타일" 비보호 좌회전이 포함되었습니다. Tesla는 보호된 우회전의 부드러움도 높였습니다.
Tesla는 운전 경험을 더 매끄럽게 만들기 위해 다른 개선 사항을 만들었습니다. 아래에 나열되어 있습니다.
- 궤적 계획에서 더 나은 시스템 모델링 및 작동 대기 시간을 통해 대기 시간을 희생하지 않고 전반적인 주행 부드러움을 개선했습니다. 이제 궤적 플래너는 조향 명령에서 실제 조향 작동까지의 대기 시간과 가속 및 제동 명령에서 작동까지의 지연 시간을 독립적으로 설명합니다. 그 결과 차량이 어떻게 주행하는지에 대한 보다 정확한 모델인 궤적이 생성됩니다. 이것은 더 나은 다운스트림 컨트롤러 추적 및 부드러움을 허용하는 동시에 가혹한 기동 중에 더 정확한 응답을 허용합니다.
- 관련 개체가 없으며 존재하는 경우 항복 위치도 향상됩니다.
- 횡단보도 근처에서 잘못된 감속을 줄였습니다. 이는 보행자와 자전거 이용자의 움직임을 기반으로 한 의도에 대한 이해를 향상시켜 이루어졌습니다.
- 교통 통제의 유무에 관계없이 물체가 자아의 경로를 가로 지르는 모든 교차로에서 가시성을 위해 크리핑을 활성화했습니다.
- 궤적 최적화에서 동적 분해능을 허용하여 더 정밀한 제어가 필수적인 영역에 더 집중할 수 있도록 하여 교차하는 물체가 있는 중요한 시나리오에서 정지 위치의 정확도가 향상되었습니다.
- 선두 차량 저크를 고려하여 정지 상태에서 출발할 때 대기 시간을 줄였습니다.
Tesla는 이미 9월 5일에 FSD Beta의 가격을 $15,000 로 인상했습니다. 회사는 v 10.69가 모든 베타 테스터에게 배포되면 가격을 인상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그러나 Tesla는 더 많은 FSD 베타 테스터에게 릴리스되기 전에 10.69.2를 수정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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