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은 공공 도로에서 100,000명의 테스터의 힘입니다. Elon Musk는 Tesla의 2022년 2분기 실적 발표 연설에서 회사의 FSD 베타 차량이 3,500만 마일 이상을 주행했다고 밝혔습니다. 주로 자율주행 기술로 주행한 엄청난 마일입니다.
이에 비해 구글에서 분사한 자율주행 회사인 웨이모(Waymo)는 2021년 자사 차량이 2009년 이후 2천만 마일의 실제 도로를 주행했다고 언급했다 . Tesla의 FSD 베타 프로그램이 2020년 10월에 시작되었다는 점을 고려하면 차량의 3500만 마일은 매우 인상적입니다.
실적 발표에서 Elon Musk는 FSD가 시장에서 Tesla의 가장 강력한 경쟁 우위가 될 것이라는 입장을 되풀이했습니다. 그는 또한 회사의 2022년 2분기 업데이트 레터에 포함된 그래프에 표시된 FSD 베타의 빠르게 증가하는 마일리지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우리는 이제 100,000명 이상의 소유자에게 City Streets 주행 기능이 있는 FSD 베타를 배포했습니다. 그들은 시스템의 기능에 매우 만족하며 우리는 매주 계속해서 개선할 것입니다. 우리는 이제 FSD 베타로 3,500만 마일 이상을 운전했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알고 있는 어떤 회사보다 더 자율적인 마일입니다. 제 생각에는 아마도 다른 모든 회사를 합친 것보다 더 많을 것입니다. 따라서 그 마일리지는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라고 머스크가 말했습니다.
Tesla가 게시한 그래프를 보면 2021년 9월부터 FSD Beta 차량의 주행 거리가 실제로 증가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는 FSD Beta가 공공 도로에서 주행한 3,500만 마일의 대부분이 지난 10년 동안에만 기록되었음을 의미합니다. 개월. 이 시간은 또한 안전 점수 시스템을 사용하여 FSD 베타 테스터 풀을 확장하려는 Tesla의 노력과 일치했습니다 .
Elon Musk는 나중에 FSD 베타가 북미 고객을 위해 연말 전에 광범위하게 출시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는 FSD 베타를 구매하고 액세스를 요청하는 모든 소유자가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어야 함을 의미합니다. Musk는 또한 Tesla가 올해 완전 자율 주행을 해결할 수 있다고 여전히 확신한다고 말했습니다 .
“완전한 자율주행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 거라 확신하며, 올해도 여전히 그럴 것 같습니다. 나는 사람들이 '그렇게 말한다'는 것을 압니다. 그러나 그것은 에픽인 것 같습니다. 올해는 완전자율주행에 수렴하는 것 같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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