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la Cybetruck의 와이퍼 블레이드가 자신들의 공정한 헤드라인에 영감을 주었다고 말하는 것은 절제된 표현일 것입니다. 차량의 공개와 업데이트된 프로토타입의 후속 목격이 시작된 이후로 Cybertruck의 앞유리 와이퍼는 전기 자동차 팬 사이에서 초점이 되었습니다.
Tesla는 2019년 11월 차량을 공개할 때 첫 번째 Cybertruck 프로토타입에 와이퍼를 장착하지 않았습니다. 당시 Tesla가 차량의 생산 버전에 혁신적인 와이퍼 시스템을 사용할 것이라는 추측이 많았습니다. Tesla의 특허 는 접이식 단일 블레이드 와이퍼 및 레이저를 사용하여 앞유리에서 물을 제거하는 시스템을 포함하여 야생 옵션을 제안 했습니다.
결국, 강철로 된 순수 전기 픽업의 업데이트된 알파 프로토타입은 Tesla가 훨씬 더 단순한 옵션인 매우 큰 물리적 앞유리 와이퍼를 모색하고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업데이트된 Cybertruck 프로토타입의 단일 대형 와이퍼는 소셜 미디어에서 전기 자동차 애호가들 사이에서 상당한 비판을 불러 일으켰고 Tesla CEO Elon Musk는 나중에 업데이트된 와이퍼 설정이 실제로 차량에 대해 가장 "문제가 된다"고 인정했습니다. Musk는 또한 트렁크에 수납할 수 있는 전개 가능한 와이퍼 시스템이 훌륭한 옵션이 될 수 있지만 그러한 시스템은 매우 복잡할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Cybertruck이 다용도 차량이라는 점을 고려할 때 지나치게 복잡한 시스템의 존재는 해로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Gigafactory Texas에 있는 Cybetruck의 현재 프로토타입 이미지에 따르면 Tesla는 이미 완전 전기 픽업 트럭에 대해 매우 실용적인 것을 탐구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지난 목요일 사이버 로데오 행사 에서 찍은 사이버트럭의 근접 촬영 사진에서 공개된 것처럼 순수 전기 픽업 트럭의 단일 거대한 와이퍼는 실제로 두 개의 더 작은 일반 크기 블레이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솔루션은 실제로 온라인에서 전기 자동차 커뮤니티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습니다. 설정을 통해 필요할 때 Cybertruck의 와이퍼를 매우 쉽게 교체할 수 있습니다. 차량의 한쪽에 배치되어 소유자가 픽업의 와이퍼에 접근하기 위해 타이어에 뛰어 올라 앞으로 몸을 기울일 필요가 없음을 시사합니다.
그러나 의심할 여지 없이 실용적이지만, Cybetruck의 거대한 단일 와이퍼가 나머지 순수 전기 픽업 트럭에 비해 여전히 매우 실용적이고 전통적으로 보인다는 점은 부인할 수 없습니다. 전반적으로 Tesla는 여전히 Cybertruck 작업을 하고 있지만 Elon Musk는 현재까지 Tesla의 궁극적인 창조물을 만드는 데 의도가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따라서 Cybertruck이 생산에 가까워짐에 따라 와이퍼 시스템과 같은 기능이 계속 변경될 수 있습니다.
Tesla Cybertruck wiper blade closeup hints at extremely practical design
To state that the Tesla Cybetruck’s wiper blades have inspired their own fair set of headlines would be an understatement. Since the vehicle’s unveiling and the subsequent sightings of its updated prototypes began, the Cybertruck’s windshield wipers
www.teslarati.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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