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산업이 전기 자동차로 전환되는 가운데, 리튬 강국인 호주는 전 세계가 배터리 수요를 충족할 수 있도록 정제 및 제조에 용량을 추가해야 합니다. 이것은 2018년 Elon Musk가 직위에서 물러나도록 강요된 이후 EV 제조업체의 의장을 역임한 Tesla 의장 Robyn Denholm에 따른 것입니다.
“지금 당장은 리튬 이온 배터리보다 더 중요한 기술이 생각나지 않습니다. 기후 변화의 도전에 대처하려면 이 산업 전체가 전력 질주하는 속도로 확장해야 합니다.”라고 호주 청정 에너지 정상 회담에서 Denholm이 말했습니다.
호주는 이미 주요 리튬 공급자입니다. 블룸버그 보고서 에 따르면 이 나라는 모든 미가공 원료 공급업체의 약 절반을 생산합니다 . 그러나 풍부한 광물 자원에도 불구하고 호주는 실제로 정제된 리튬 공급량 의 7%만을 차지합니다 . Tesla Chair에 따르면 이는 호주가 전문 재료 생산 개발에 있어 이점을 활용하기 위해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Tesla Chair는 “호주에는 리튬뿐만 아니라 광물과 이 새로운 에너지 시대의 기회를 포착할 수 있는 노하우와 많은 기술이 있습니다.
전기차 배터리 수요 는 상당하다. 전 세계의 자동차 제조업체는 산업 전반에서 EV로의 전환을 준비하고 있지만 이러한 시나리오를 가능하게 하려면 먼저 자동차에 전력을 공급할 충분한 배터리가 있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Tesla는 2030년까지 3TWh를 목표로 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그것은 많은 배터리이고 Tesla는 하나의 회사일 뿐입니다.
더 많은 리튬 공급을 요구하는 것 외에도 Denholm은 호주 정부 에 전기 자동차의 채택을 가속화하기 위해 연료 효율성 표준을 도입 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강력한 기준이 있어야 합니다. 도로 위의 자동차가 세계에서 가장 오염이 심한 차량이라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호주는 현재 다른 지역에서 허용하지 않는 차량을 허용합니다. 차량은 너무 더럽거나 운행하기에 비용이 많이 듭니다.”라고 Denholm이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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