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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식 Diary/Tesla global news

Tesla, 간편한 서비스 요청을 위해 앱에서 자가 진단 기능 출시

by teddybearoo 2022. 7. 19.

Tesla는 스마트폰 앱에 자가 진단 기능을 추가하여 소유자가 자신의 차량에 서비스가 필요한지 여부를 판단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새로운 기능은 소유자에게 고통 없는 서비스 요청을 제공할 것이며 자동차 제조업체가 분명히 어려움을 겪었던 보다 간소화된 서비스 경험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운전자는 자신의 차에 문제가 있을 때 알 수 있지만, 때때로 당신의 차에 서비스가 필요한지 여부를 알기가 조금 더 어렵습니다. 새로운 자가 진단 기능은 기본적으로 추측 게임을 방정식에서 꺼내고 소유자에게 Tesla의 서비스 센터 중 한 곳에서 차량 서비스가 필요한지 여부에 대한 답변을 즉시 제공합니다.

앱 업데이트를 통해 자가 진단 기능이 문제를 인식하는 경우 소유자가 문제의 사진을 첨부할 수도 있습니다. 이 기능의 예를 보여준 @Tesla_adri는 Twitter 스레드( Electrek 을 통해 ) 에 예를 추가했습니다 .



"특정 범주에 대한 서비스 일정을 잡으면 진단이 실행되고 결함이 있는지, 서비스가 필요한지 알려줍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이 기능은 소유자의 전반적인 서비스 경험도 향상시킬 것입니다. Tesla는 서비스에 어려움을 겪고 있음을 인정하고 2021년에 매주 새로운 서비스 센터를 추가할 것을 약속하면서 경험을 개선하기 위해 부지런히 노력했습니다.

차량에 서비스가 필요한지 여부를 즉시 결정 하면 회사의 SMART 프로그램 에 의해 훈련된 Tesla의 서비스 기술자가 더 짧은 시간에 문제를 준비하고 해결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문제가 없는 차량도 퇴출시킬 수 있습니다. 서비스 대기열의

새로운 자가 진단 기능은 소유자에게 많은 돈과 시간을 절약하고 기술자의 삶을 훨씬 더 쉽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앱이 이미 차량에 있을 수 있는 문제를 진단하고 있으므로 프로세스에서 전체 단계를 수행하고 차량이 서비스 센터로 이동하는 동안 기술자가 수리를 준비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Tesla의 서비스 측면에서 상대적으로 큰 진전이며 CEO Elon Musk가 한때 목표로 설정한 것과 같은 날에 회사가 차량 문제의 2/3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Tesla launches self-diagnostic feature in its App for painless service requests

Tesla has added a self-diagnostic feature to its Smartphone App that will help owners determine if their car is in need of service. The new feature will likely bring painless service requests for owners and could result in a more streamlined Service experi

www.teslarati.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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