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의 Tesla 로비스트 레지스트리 문서는 EV 자동차 제조업체가 CN의 연방 정부와 협상을 시작했음을 암시합니다. 공개 기록에 따르면 Tesla는 지난 6개월 동안 캐나다의 야성적인 정부 관리들과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최신 로비스트 기록은 8월 12일에 게시되었습니다. 여기에는 특히 Tesla가 캐나다에서 제조 기회를 탐색 하고 허가 일정을 가속화하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TESLA의 업데이트된 로비 목표
“허가 일정과 관련하여 지방과의 참여를 촉진하고, 캐나다의 경쟁력을 높이고, 다른 제조 지역과 경쟁력 있는 승인 기간을 통해 자본을 유치할 수 있는 능력을 강화하는 동시에 정부와 협력하여 캐나다의 매력을 더욱 높일 수 있는 인센티브를 식별할 수 있도록 정부 지원을 구하십시오. "라고 Tesla는 로비스트 목표로 썼습니다.
François-Philippe Champagne 캐나다 혁신과학경제개발부( ISED ) 장관 대변인은 캐나다가 자동차 산업의 미래를 보장하기 위해 열심히 일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연방 정부 관리들은 Tesla와 캐나다의 잠재적 미래에 대해 침묵을 지켰습니다. 샴페인은 두 당사자가 인터뷰에서 대화를 나누고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ISED 장관은 Electric Economy Canada 에 "우리는 Tesla와도 협력하고 있습니다.
주요 전기차 공급업체인 캐나다
2022년 인플레이션 감소법이 올해 말부터 시행됩니다. 미국 EV 산업에서 활약하거나 머물고자 하는 자동차 제조업체는 북미 및 무역 파트너 전반에 걸쳐 공급망을 확보해야 합니다. EV 크레딧을 받으려면 2024년까지 EV 배터리 재료의 최소 40%가 법의 소싱 요구 사항을 따라야 합니다.
캐나다는 인플레이션 감소법의 배터리 요구 사항을 활용하여 북미의 주요 EV 공급 업체가 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ISED는 전 세계의 모든 자동차 제조업체 및 관련 자동차 회사를 유치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캐나다는 최근 폭스바겐, 메르세데스 벤츠와 전기차 배터리 소재에 대한 별도 계약을 체결했다.
TESLA 공급업체로서의 캐나다
자석은 캐나다가 자동차 제조업체에 공급하고자 하는 중요한 EV 부품입니다.
"우리는 양귀비 포일을 보고 있고 전해질을 보고 있고 자석을 보고 있으며 앞으로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저를 믿으십시오."라고 Champagne은 인터뷰에서 말했습니다. “열렸어… 내 미소를 봐. 내가 거기에서 멈추지 않는다는 걸 알잖아요.
네오디뮴 자석은 전기 모터의 핵심 부품입니다. 중국은 세계 네오디뮴의 대부분과 세계 전체 희토류 자석의 약 76%를 생산합니다.
Tesla Model S 및 Model X는 Nikola Tesla가 고안한 유도 전동기를 사용합니다. 유도 전동기는 영구 자석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Tesla Model 3 및 Tesla Model Y에는 영구 자석 동기 모터가 있어 에너지 효율성을 높이고 배터리 수명을 연장합니다.
캐나다는 현재 자동차 제조업체가 전기 자동차를 제조하는 데 필요한 필수 재료를 제공하는 데 집중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Tesla는 기가팩토리를 위한 현지 공급망을 구축한 이력이 있습니다. Tesla가 미국에 기반을 둔 공장의 공급업체로서 캐나다와 협력하는 것이 합리적일 것입니다. 인플레이션 감소법(Inflation Reduction Act)은 전기차 제조업체가 북미와 미국 교역 파트너에서 원자재를 조달하도록 분명히 권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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