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르웨이의 일부 Tesla 소유자는 차량 문제에 대해 Elon Musk의 관심을 끌기 위해 극단적인 방법을 사용합니다. 테슬라 소유주들은 자신들의 차량에 대해 겪고 있는 여러 문제에 대한 불만을 표현하기 위해 단식 투쟁에 나섰습니다.
이 그룹은 공식 웹사이트에서 Elon Musk가 노르웨이 Tesla 소유자의 문제를 알고 있다면 EV 소유자의 문제를 해결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Elon Musk가 최근 2022 ONS 컨퍼런스 에 참석하는 동안 노르웨이의 전기차 지원에 대해 매우 감사하다고 언급한 것처럼 이것은 터무니없는 감정이 아닙니다 .
그러나 불만을 품은 Tesla 소유자 그룹에 따르면, 그들은 자동차와 관련된 몇 가지 문제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소유자는 추운 날씨 문제, 빌드 품질 문제, 소유자와의 잘못된 의사 소통 등 슬픔을 유발하는 29가지 문제를 나열했습니다.
다음은 소유자의 전체 불만 목록입니다.
- 추운 날씨에 차가 시동되지 않습니다
- 추운 날씨에 문 손잡이가 열리지 않습니다
- 강렬한 삐걱 거리는 소리
- 따뜻한 날씨에 차가 시동되지 않습니다
- 좌석의 "거품"
- 느슨한 앞 좌석
- 빗물로 채워진 트렁크 리드
- 자동 조종 장치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 인터넷이 느리고 제대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 와이퍼가 작동하지 않습니다(충분히 잘)
- 도로의 과속방지턱 및 기타 범프를 지나갈 때 차가 삐걱거립니다.
- 장식 몰딩이 느슨해집니다.
- 조명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 문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 저절로 열리는 문
- 컴퓨터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 디스플레이 화면 주변의 노란색 가장자리
- 완전히 닫히지 않는 창
- 자체적으로 시스템 재설정
- 충전 문제
- 감소된 전력
- 신차의 녹 문제(특히 Model 3)
- 도색 품질이 좋지 않으면 차는 다시 도색해야 합니다.
- 자동차의 평생 동안 무료 충전을 약속했지만 새 충전소는 자동차에 맞지 않습니다.
- Tesla가 주장하는 배터리 수명 감소
- 에어컨 문제
- 자동차 정비를 한다고 모든 문제가 해결되는 것은 아닙니다.
- Tesla는 연락을 약속하지만 연락이 없습니다.
- Tesla가 응답하기 전에 오랫동안 전화를 기다려야합니다.
그룹 은 노력 에 대한 소문 을 퍼뜨리는 데 도움 을 주려는 모든 사람 에게 요청 하고 있습니다 . Tesla 소유자에 따르면 노르웨이는 인구가 세계 어느 나라보다 1인당 Tesla를 더 많이 소유하고 있기 때문에 일종의 탄광에 있는 카나리아입니다.
“우리는 불만족스러운 노르웨이 Tesla 소유자 그룹입니다. Elon Musk가 우리의 어려움을 알게 된다면 그가 상황을 해결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그의 관심을 끌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라고 적었다.
Tesla 소유주를 대신하여 단식 투쟁을 시작한 비 Tesla 소유주 Erlend Mørc는 Carscoops 에게 Tesla가 귀를 기울이기를 희망한다고 알렸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경쟁자들이 따라잡을 수 있다고 그는 지적했습니다. “이제 끝났으니 Tesla가 듣기를 바랍니다. 이것은 그들 자신의 이익을 위한 것입니다. 그들은 EV 시장을 지배할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있지만 너무 많은 사람들이 이러한 문제를 경험한다면 다른 자동차 제조업체가 그 자리를 대신할 준비가 되어 있을 것입니다.”라고 Mørc가 말했습니다.
Mørc는 단식 투쟁에 17 Tesla의 소유주와 그룹의 목표를 지지한 다른 사람들이 참석했다고 덧붙였습니다. 단식투쟁은 2022년 8월 27일부터 8월 28일까지 24시간 동안 지속됐다.
'주식 Diary > Tesla global ne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Tesla Model Y 싱가포르에 인도 시작 (0) | 2022.09.02 |
---|---|
Tesla Canada 공장 소문은 허가에 관한 공개 문서에 의해 촉발 (0) | 2022.09.02 |
Tesla Powerwall , 캘리포니아 3,500가구 넘어 (0) | 2022.09.02 |
테슬라 자동차, 2033년까지 인간보다 똑똑해질 것 (0) | 2022.09.02 |
뉴욕 재판 변호사, Tesla의 하드 코어 소송 팀에 합류 (0) | 2022.09.0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