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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식 Diary/Tesla global news

Tesla, 장래의 EV 구매자에게 가장 선호되는 브랜드

by teddybearoo 2022. 6. 11.

새로운 설문 조사에 따르면 더 많은 구매자가 휘발유 가격 상승으로 인해 전기 자동차 옵션을 고려함에 따라 장래의 전기 자동차 구매자가 다른 브랜드보다 Tesla를 고려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Kelley Blue Book 에 따르면 2022년 1월, 2월, 3월에 신차 구매자의 25%가 전기차를 고려했습니다. 자동차 리서치 회사는 고객 인식 설문 조사 결과를 검토한 후 이러한 결론에 도달했습니다. 이 설문조사는 또한 소비자의 쇼핑 습관에 대한 정보를 수집했습니다.

설문 조사 결과에 따르면 Tesla는 Tesla Model 3 또는 Tesla Model Y를 가장 선호하는 등 EV 구매자 사이에서 여전히 지배적인 브랜드였습니다. 또한 2022년형 Toyota RAV4 하이브리드는 하이브리드 쇼핑객 사이에서 시장 리더였습니다.


몇 가지 요인으로 인해 신차 구매자가 전기 자동차를 선택하게 되었으며 그 중 하나는 휘발유 가격의 상승입니다. 미국 에너지 정보국( US Energy Information Administration ) 에 따르면 일반적인 미국인은 2019년 일반 소매 휘발유 1갤런당 $2.60를 지불했습니다. 휘발유 가격은 3년 만에 갤런당 $4.50로 상승했으며 일부는 위치에 따라 $6에 가깝습니다.

AAA 에 따르면 오늘날 미국의 휘발유 1갤런의 전국 평균 가격은 1년 전보다 거의 2달러 오른 4.98달러에 이르렀습니다  .

지난 3월 Tesla는 미국의 여러 지역 , 특히 갤런당 휘발유 가격이 급격히 상승한 지역에서 주문량이 증가 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치솟는 휘발유 가격의 결과로 자동차 시장의 많은 부분이 더 저렴한 차량을 찾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EV 유지 보수가 더 경제적이라는 사실은 추가적인 동기 부여 요인으로 입증되었습니다. 또한 충전소가 증가하고 새로운 EV 모델의 범위가 증가하여 더 많은 구매자가 전기 자동차로의 전환을 진지하게 고려할 수 있습니다.

전기 자동차 구매에 대한 정부의 세금 공제 프로그램은 소비자들에게 EV를 고려해야 하는 또 다른 이유를 제공했습니다. 그러나 Tesla 및 General Motors와 같이 몇 년 동안 전기화 운동에 참여해 온 자동차 제조업체는 200,000대의 연방 상한선으로 인해 이러한 인센티브를 제공할 권리를 상실했습니다. Toyota 는 $7,500 전기 자동차 세금 공제 제공 에서 실격 되는 다음 자동차 제조 업체 가 될 예정 입니다 . Tesla는 2018년 중반에 200,000대 판매 임계값에 도달했으며 GM은 같은 해 12월에 도달했습니다.

콕스 오토모티브 는 Tesla의 EV 시장 점유율이 1년 전 같은 분기의 70%에서 2022년 1분기에 75%로 상승했다고 말했습니다. EV 시장에서 Tesla의 지배력은 주로 Model 3 및 Model Y에 의해 주도되었으며, 이는 1분기에 회사의 310,000건 이상의 납품 중 295,320건 이상을 차지했습니다.

 

Tesla is the most preferable brand for prospective EV buyers

A new survey shows that prospective electric vehicle buyers are considering Tesla over any other brand as more buyers consider electrified options due to soaring gas prices. According to Kelley Blue Book, 25% of new car buyers considered an EV in January,

www.teslarati.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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