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설문 조사에 따르면 더 많은 구매자가 휘발유 가격 상승으로 인해 전기 자동차 옵션을 고려함에 따라 장래의 전기 자동차 구매자가 다른 브랜드보다 Tesla를 고려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Kelley Blue Book 에 따르면 2022년 1월, 2월, 3월에 신차 구매자의 25%가 전기차를 고려했습니다. 자동차 리서치 회사는 고객 인식 설문 조사 결과를 검토한 후 이러한 결론에 도달했습니다. 이 설문조사는 또한 소비자의 쇼핑 습관에 대한 정보를 수집했습니다.
설문 조사 결과에 따르면 Tesla는 Tesla Model 3 또는 Tesla Model Y를 가장 선호하는 등 EV 구매자 사이에서 여전히 지배적인 브랜드였습니다. 또한 2022년형 Toyota RAV4 하이브리드는 하이브리드 쇼핑객 사이에서 시장 리더였습니다.
몇 가지 요인으로 인해 신차 구매자가 전기 자동차를 선택하게 되었으며 그 중 하나는 휘발유 가격의 상승입니다. 미국 에너지 정보국( US Energy Information Administration ) 에 따르면 일반적인 미국인은 2019년 일반 소매 휘발유 1갤런당 $2.60를 지불했습니다. 휘발유 가격은 3년 만에 갤런당 $4.50로 상승했으며 일부는 위치에 따라 $6에 가깝습니다.
AAA 에 따르면 오늘날 미국의 휘발유 1갤런의 전국 평균 가격은 1년 전보다 거의 2달러 오른 4.98달러에 이르렀습니다 .
지난 3월 Tesla는 미국의 여러 지역 , 특히 갤런당 휘발유 가격이 급격히 상승한 지역에서 주문량이 증가 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치솟는 휘발유 가격의 결과로 자동차 시장의 많은 부분이 더 저렴한 차량을 찾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EV 유지 보수가 더 경제적이라는 사실은 추가적인 동기 부여 요인으로 입증되었습니다. 또한 충전소가 증가하고 새로운 EV 모델의 범위가 증가하여 더 많은 구매자가 전기 자동차로의 전환을 진지하게 고려할 수 있습니다.
전기 자동차 구매에 대한 정부의 세금 공제 프로그램은 소비자들에게 EV를 고려해야 하는 또 다른 이유를 제공했습니다. 그러나 Tesla 및 General Motors와 같이 몇 년 동안 전기화 운동에 참여해 온 자동차 제조업체는 200,000대의 연방 상한선으로 인해 이러한 인센티브를 제공할 권리를 상실했습니다. Toyota 는 $7,500 전기 자동차 세금 공제 제공 에서 실격 되는 다음 자동차 제조 업체 가 될 예정 입니다 . Tesla는 2018년 중반에 200,000대 판매 임계값에 도달했으며 GM은 같은 해 12월에 도달했습니다.
콕스 오토모티브 는 Tesla의 EV 시장 점유율이 1년 전 같은 분기의 70%에서 2022년 1분기에 75%로 상승했다고 말했습니다. EV 시장에서 Tesla의 지배력은 주로 Model 3 및 Model Y에 의해 주도되었으며, 이는 1분기에 회사의 310,000건 이상의 납품 중 295,320건 이상을 차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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